티스토리 뷰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카샤카샤붕붕낚시대! 몇번째 구매인지...?

 

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가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중 하나인 카샤카샤 붕붕 낚시대 구매후기입니다. 많은 고양이들이 카샤카샤 낚시대를 좋아해서 집사분들이라면 잘아실텐데요! 저도 카샤카샤붕붕 낚시대 구매가 거의 10번도 넘는것 같아요. 

 

 

종류가 그리 다양하지는 않지만 고양이들이 질리지않고 꾸준하게 반응해주는 장난감이랍니다. 

 

먼치킨고양이귀여운고양이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유독 줄이 긴편인것 같은느낌이드네요! 카샤카샤 낚시대 줄은 얇고 잘 엉키는 편이라서 너무 길면 더 금방 망가지는것 같아요.

 

고양이장난감

 

살랑~살랑 ~ 낚시대로 고양이 유혹하기!

 

고양이낚시대

 

역시 카샤카샤 붕붕 낚시대는 실패하지 않습니다.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얇은실 그리고 바스락 소리 비닐 털 좋아하는 모든 요소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봐요! 특히 요 낚시대는 아래 부착물이 떨어지고 실만 남아도 어마어마한 반응을 보입니다. 사실 실만 남았을때 더 미친듯이 반응 하는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살랑~살랑~ 몸풀기가 끝났는지 본격적으로 사냥놀이를 시작하는 박물감군,

 

 JUMP!

 

카샤카샤

 

햡햡! 

통통한 다리와 볼록 배의 매력을 보여주며 장난감 잡기 성공!

 

카샤카샤붕붕낚시대

 

날렵한 몸짓을 보여주는 박물감,

 

고양이장난감구매고양이장난감후기

 

슬금슬금 다가가서~~~

 

고양이키우기

 

때로는 미친듯한 점프력은 보여주며 뛰어다니는 물감이! 단, 자신의 몸둥이 컨트롤은 잘 못하는듯한 느낌이...

 

성묘

 

고양이 무난한 장난감을 찾는 다면 이 카샤카샤 장난감이 좋을것 같아요. 물론, 반려묘가 어떤 장난감을 좋아하는지 고려해서 구매하는게 제일 좋겠죠? 물감이의 경우 카샤카샤 장난감이라도 꼬치류의 장난감은 큰 반응이 없기 때문입니다.

 

고양이와놀아주기귀여운고양이놀이

 

그리고 카샤카샤 장난감은 놀아준 후에는 꼭 안보이는 곳에 숨겨놔야합니다. 안그러면 실을 냠냠 하실수도 있으니까요!

 

고양이와함께ㅔ냥이

 

아무리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이라도 사실 집사가 영혼을 담아 흔들어주지 않는다면 별로 신나게 안놀아준답니다. 참 손이 많이 가는 박물감군이랍니다.

 

<박물감의 일상이야기>

https://mulgammom.tistory.com/313

 

캣닢차 마시는 고양이 (취한다옹)

물 안먹는 고양이들 캣닢차에 환장한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물을 드럽게 안먹는 박물감군을 위해 습식사료에 물을 타서 따박따박 주고 있는데 캣닢차를 주면 물을 잘 마신다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307

 

고양이도 치킨텐더 좋아한다냥!

고양이들이 환장하는 치킨텐더 간식, 찰진ASMR 고양이먹방을 들을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텐더 간식 후기인데요~ 지난번에 지인분이 치킨텐더 수제간식을 주셔서 물감이가 간식만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