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0원으로 속눈썹펌! 아던샵 셀프 속눈썹펌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속눈썹 펌 키트 추천해봅니다. 단,모든 장단점이 있겠죠? 가격, 사용법, 후기까지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제가 사용한 브랜드는 아던샵 속눈썹 펌 키트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 여기가 제일 후기도 많고 인기도 좋아서 아던샵에서 샀습니다.

 

 

이렇게 상자안에 10개분의 속눈썹펌을 할수있는 모든게 들어가 있습니다. 따로 준비가 필요한건 랩이 있으면 좋고 티슈는 필요해요! 

 

다른 분들도 많이 적으셨겠짐나 제 셀프 속눈썹 Tip은 1제 약을 바르고 랩으로 좀 붙여놓으면 고정도 잘되고 더 펌이 잘됩니다.또한 바르시기 전에 글루를 분홍색 모양대에 발라서 살짝 말린후 고정하면 더 쉽게 잘되요! 글루바른 후 바로 고정하면 고정하는데 애를 씁니다.

 

 

 

 

펌크림, 펌글루, 전처리제, 롯드, 펌스틱, 마이크로브러시,마스카라브러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달정도 유지가 되며 안심하고 사용할수있는 원료 규정에 준한 원료 사용, 비타민c함유,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제조하였다고 합니다.

 

 

 

 

 이 속눈썹 롯드 사이즈별 나오는 컬이 다르게 연출되는데 LL이 제일 확 꺽여서 올라요. 근데 그렇게 올라간만큼 자라나오면 좀 꺽인게 보이기는 합니다.

 

 

 

 

이게 속눈썹 펌 크림인데 하나는 파마약 하나는 중화제입니다. 1회분인데 양이 워낙 많아서 3명까지는 충분히 할수 있습니다. 혼자 한다고 하나 뜯으니까 거의 남아서 아깝더라구요~ 가족,친구와 함께 하시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키트안에는 이렇게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하게 나와있는 설명서가 있습니다. 아던샵 사이트에도 사진으로 잘 나와있으시니 참고 하셔도 좋을것같습니다.

또는 유투브에 많은 뷰티 유투버분들이 아던샵 속눈썹펌을 사용한 영상들이 올라와있는데 설명서보다 영상 한번 더 보시는게 참고는 더 많이 됩니다. 약간 꿀팁 같은것도 중간중간 말씀해주셔서 하기전에 영상을 보면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요.(안보셔도 딱히 문제는 없지만요~)

 
이번에 사서 벌써 어머니 해드리고 동생들 그리고 지인분께 해드렸는데 다들 만족 하셨습니다.

어머니는 속눈썹이 좀 짧고 양이 많이 없으셔서 힘들었지만 그래도 솩! 올라갔어요.

 


왼쪽이 하기전 오른쪽이 한 후의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이때는 저도 처음으로 셀프속눈썹 펌을 한거라서 눈썹 붙이고 하는데 어려웠는데요. 한두번 하니까 생각보다 할만 하더라구요! 갈수록 속눈썹 고정하는 속도가 빨라지고 안정감있게 할수 있더라구요~ 모든 경험이 중요한가봅니다.

 


사실 한번 속눈썹 펌 하는데 3만원인데 이렇게 3만원에 10개분을 사면 한번 할때 3명 가능하고 그러면 천원꼴로 하는거니 정말 싸게 하는거죠~? 단, 약 타이밍 조절 잘못하면 속눈썹 손상, 그리고 처음 할때 속눈썹 고정하는게 조금 힘들다는점에 단점이기는 합니다.


사용후 느낀점은 가격저렴하게 할수있는 장점이있으나 속눈썹영양제등으로 눈썹 관리를 잘 해줘야겠다 싶었어요! 아직 5개나 남았는데, 이거 다 사용해도 아마 계속 사서 할것같아요.

혹시나 불안하신분들은 키트로 사지마시고 3개씩 펌제도 파니까 그거 사용해보시고 10회용 사시면 됩니다. 키트구성은 같은데 3회용 펌제가 들어있고 반정도의 가격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