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NE THING(원씽) 어성초 추출물 사용해봤어요!

 

병풀추출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감한 피부, 트러블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가격대비 좋은 가성비 좋은 스킨 원싱 어성초추출물 스킨 사용후기입니다. 먼저 말씀드리면 저는 재구매할 의사 100%입니다.

 

원씽원씽병풀

 

원씽은 유해한 화학첨가물과 불필요한 성분들을 최소화한 비건화장품입니다. 특히 원씽 병풀 추출물 100% 국내산 병풀추출물 제품으로 호랑이 풀이라고도 불리는 병풀은 상처를 입은 호랑이가 병풀이 있는곳에서 뒹굴어 호랑이 풀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허브 일종으로 아시아티코사이드,마데카식에씨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진정 및 수분관리에 큰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트러블케어

 

피부진정, 피부수분관리, 피부톤관리 이렇게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피부트러블만 진정되어도 진짜 좋겠다는 마음에 구매해봤습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했습니다. 쿠팡(요즘 쿠팡쇼핑에 빠졌어요.)에서 6000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원싱 제품들은 가격이 저렴해서 진짜 가성비가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소비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하는데 사용해보니 가격대비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씽병풀추출물스킨

 

비건(Vegan)인증 제품으로 동물실험 제로, 100%식물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저자극 약산성(pH 5.2)제품으로 피부저자극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한 아주 순한 제품입니다.

 

피부트러블

 

스킨케어로 사용해도 되지만 미스트용기에 넣어 미스트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병풀크림으로 사용하고 싶을 경우에는 사용하는 로션이나 크림등에 10:1 비울로 배합하여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화장솜에 가득 병풀추출물을 충분히 적셔 집중케어를 원하는 얼굴에 팩처럼 10분같 붙여주면 됩니다.

 

원씽솔직후기

 

색상은 진해보이지만 막상 솜에 적시면 그렇게 진하지 않은걸 볼 수 있습니다.

 

원씽추천원씽병풀추출물후기

 

<원씽 병풀추출물 솔직후기>

6000원대에 이정도양에 가성비면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즘 마스크 때문에 코와 볼주변, 입가주변에 트러블이 많이 나는데 솜에 적셔 붙여두면 트러블케어도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크림이나 로션등에 섞어서 사용해도 좋다고 하는데 저는 현재 스킨으로 그리고 미스트, 집중케어 팩 이렇게 3개의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걸 사용해서 피부트러블이 싹 사라졌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사용하면 피부는 편안하고 가벼워지는 느낌은 있습니다. 단, 냄새가 아무래도 병풀추출물 100%라서 그런지 냄새가.... 많이 약초냄새가 납니다. 그래서 밖에서 미스트로도 잘 사용은 못하겠더라구요~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싫어하실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래도 냄새가 조금 지나면 금방 날아가니 저는 그렇게 큰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재구매의사 100%있구요! 다음에는 어성초추출물과 함께 구매하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