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지압 다이어트 패치, 귀혈자리 패치 사용해본 솔직후기

 

귀혈자리패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자리 지압패치 솔직 후기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씩 구매해볼까 하게 되는 귀지압패치, 이거 붙이면 다이어트 효능이 있을까 이 부분이 제일 궁금했는데, 과연 식욕억제가 혈자리에 붙이면 효과아 있을까요?(이것만 붙여서 식욕이 억제되면 참 좋을텐데 말입니다~)

 

귀지압패치

 

가격은 대략 한봉지에 약 3000원정도로 한면에 60개가 붙어있고 총8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택배비가 더 드는것 같습니다. 

 

 

손톱보다 작은 사이즈의 패치로 뒷면에는 작은 알갱이가 붙어져있어 붙여 놓는것만으로도 지압효과가 있어 자기전에 붙이고 다음날 아침에 떼어내면됩니다. 더 효과를 확실하게 보고 싶으시다면 붙인후,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손으로 꾹꾹 눌러주면 된다고 합니다.

 

혈자리위치

 

이 귀침혈자리 패치는 생각보다 접착력이 엄청 좋은지 한번 붙이면 샤워를 한 후 에도 귀에 딱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많아 보이던 이 귀패치 언제 다쓰지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 붙일때 한 4~5개 붙인다 해도 나름 오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귀혈자리, 귀지압 패치 붙이는 곳은?>

 

귀혈자리

 

위에 혈자리는 제가 제일 많이 붙인 혈자리로 얼굴교정혈자리, 주름예방혈자리(리프팅혈자리), 다이어트혈자리(식욕억제혈자리,붓기제거 혈자리)가 입니다. 이외에도 쾌변, 금연, 숙취, 요통, 어깨통증, 성기능, 소화불량, 생리통, 스트레스, 치매예방, 두통 등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미용적인 부분에서 효과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혈자리는 붓기완화와 얼굴리프팅(입가주름,이마주름)입니다. 특히,이런 주름완화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욕심이 나서 하나둘씩 붙이다보니 귀에 덕지덕지~ 아주 지압패치로 귀가 거의 덮여버렸네요! 

 

지압패치

 

귀혈자리 패치에 있는 작은 알갱이는 천연성분으로 말뱅이 나물 씨앗(Vaccaria Seed)으로 오래전부터 귀침으로 사용되었던 재료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붙이고 나서 떼어내면 자국이 보이는데, 그래서인지 너무 오래 붙이면 조금 아픈 느낌도 든답니다. 특히, 잠잘때 옆으로 자면서 귀가 눌려, 더 자극이 되었는데 그래서 눌러주면 더 효과를 본다고 하지만 저는 누르지 않고 그냥 두게 되더라구요~ 

 

 

<귀침, 귀지압패치 솔직후기>

다이어트의 효능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식욕억제 혈자리에 덕지덕지 붙여도 식욕은 날이 갈수록 더 왕성해 지고 있습니다. 특히, 붙인 이후로 괜히 더 신경써서 그런지 저는 오히려 배고픈 느낌이 들었습니다.(비겁한 변명...하핫) 

 

제일 고민이 되었던 다이어트와 허리통증, 두통완화 혈자리를 집중적으로 붙여 보았지만 식욕억제와 마찬가지로 다른 부분들도 큰 효과는 잘 모르겠더군요~ 저뿐만 아니라 저희 어머니도 잘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많은분들이 효과를 봤다고 하는 후기를 봤는데, 개인차이가 있나봅니다.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 구매한 패치는 다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재구매는 안하게 될듯 싶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04

 

속눈썹영양제추천! 에보아이 아이래쉬(2주 변화사진 첨부)

내돈내산 속눈썹영양제 에보아이 아이래쉬 포뮬라 2주 발랐는데 효과봤어요! 오늘은 속눈썹영양제를 구매한 전후 비교샷,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맨날 올리브영에서 속눈썹 영양제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8

 

시술없이 미간주름 없애기, 팔자주름 없애는방법!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간주름 때문에 고민하시거나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실만한 바로 주름 패치 후기 적어볼게요:)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