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웜톤이 원하는 컬러는 다 모아 만든 에뛰드 하우스 섀도우 

 

웜톤쉐도우

 

오늘은 웜톤 데일리 화장에 딱 좋은 가성비 좋은 에뛰드 하우스 섀도우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무화과> 리뷰입니다.  화장을 그렇게 즐겨하지 않고 하더라도 자연스럽게 하는걸 좋아하는데, 이 섀도우 하나로 아이메이크업 뿐만아니라 애교살, 음영,삼각존등등 다양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에뛰드하우스까사무화과

 

포장도 예쁜 애쉬핑크컬러 상자네요!  에뛰드와 에로제이아티스트가 함게 제작하여 원톤 가을 팔레트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에 딱 좋을것 같습니다.

 

까사무화과

 

에뛰드쉐도우

 

케이스 아래에 각 컬러의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릭요커트, 깜빠뉴어딧뉴, 브런치초대장을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컬러는 대체적으로 노랑기, 붉고 진한, 회끼 뮤트를 피한 저채도의 여리한 컬러들로 조합되어있습니다. 

 

플레이컬러아지즈

 

<컬러별 특징>

그릭요거트(Greek Yogurt) - 살구 한방울 톡 쩔어트린듯한 크림 컬러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베이스라고 합니다.

몽글몽글무화과(Scent of Fig) - 하나만 발라도 청순해지는 소프트톤의 핑크베이지로 블러셔로 사용해도 예쁩니다.

무화과쨈(Fig Jam) - 맑은 핑크 무화과 과육으로 담근 쨈처럼 맑게 표현되는 맑은 로지빛의 포인트 컬러입니다.

브런치 초대장(Brunch Invitation) -  핑크와 피치톤 계열의 색상위에 가볍게 레이어링 해주면 분위기가 그윽해지는 에토프 컬러입니다.

 

 

 

잘익은 무화과 씨(Ripe Fig) - 탐스럽게 물든 무화과를 닮아 고급스럽게 생기를 주는 웜톤에 딱맞는 코랄톤 포인트컬러

깜빠뉴 어딨뉴(Campagne) 깜빠뉴 빵 속살같이 따뜻한 느낌의 피치톤이 들어가 차분한 음영감을 주는 베이지

뽀오얀 무화과 속살(Milky Fig) -  아이보리 스킨톤 색상으로 눈가와 애교살에 자연스럽게 하이라이팅 하면 좋은 컬러입니다.

 

 

그래놀라 토핑(Granola Topping) -  애교살 아래, 쌍커풀라인 눈가 뒤쪽에 발라주어 소프트한 음영감을 더하는 울넛 브라운컬러입니다.

모닝 아아(Morning Ameriano) - 붉은기 회끼가없는 딥 브라운 컬러로 눈가가 부어보이거나 칙칙하게 만들지 않는 라이너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봄톤쉐도우추천

 

뷰티 블로거들 한번 따라 해 본다고 팔에 컬러를 발라봤는데, 이...이게 맞나?;; 싶었습니다. 눈가에 바르는 정도로 칠하니 사진에는 색감이 잘 안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참고하시라고 올려보는데 오히려 방해가 되는 사진일수도...하핫

 

쉐도우팔레트

 

<에뛰드 하우스 까사무화과 솔직후기>

현재 데일리메이크업할때 빼먹지 않고 사용하고 있는 까사무화과, 3가지 톤 사용하고 아이라이너로 마무리하니 제가 좋아하는 투명하면서도 깊이감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해서 구매후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이 인터넷과 매장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16000(택포)원에 구매했는데, 에뛰드하우스 쇼핑몰 들어가니 23000원이라고 적혀있네요! 택포해도 정가보다 싼 판매처들이 많으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화장을 잘 안하고 화장품이 별로 없다 하시는 분들, 이거랑 아이라이너&마스카라만 있으면 다른 화장품은 필요없을것 같아서 강력추천 드립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386

 

드디어 써봤다! 가히 멀티밤 1개월 사용 솔직후기 (내돈내산)

주름관리 가히 김고은 멀티밤 진짜 좋을까? 솔직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너무 궁금해서 사용해 보고 싶었던 가히 김고은 멀티밤 사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에 엄청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1

 

스티바A 대신에 사용해본 얀센 트레티노인(레티놀a) 연고 직구 사용후기, 부작용주의!

피부과 망하게 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과연...?(feat. 예민+홍조+얇은 피부는 비추) 닭살피부(바디관리)에 관리차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