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정수리,빈이마라인 헤어섀도우로 채워주기

 

아임유니

 

세월의 흔적을 맞아 자꾸 정수리와 이마라인이 너무 적나라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사진을 찍으면 하얗게 빈 윗부분 때문에 흑채, 헤어섀도우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이번에 쿠팡에서 쇼핑하다 눈에 띄어 같이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한 아임유니 드로잉 헤어 섀도우 다크브라운 컬러 사용후기 입니다.

 

아임유니헤어섀도우

 

맨날 섀도우로 슬쩍슬쩍 발라줬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섀도우는 약간 펄이 있어서 바르면 슬쩍 번쩍거리기도 하는데 그래도 채워지는게 만족스러워 헤어섀도우는 더 자연스럽지 않을까? 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했습니다.

 

흑채

 

아임유니 헤어섀도우 색상은 다크브라운, 카키브라운,러스티 브라운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다크브라운(Dark Brown) - 블랙, 네츄럴갈색모발에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카키브라운(Khaki Brown) - 밝고 연한 갈색모발에 사용하면 좋은 색상입니다.

러스티브라운(Rusty Brown) - 오렌지,레드계열의 붉은기가 있는 갈색모발에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헤어섀도우정수리

 

동그란 스펀지로 톡톡 발라주면 된다고 하는데 발라주다가 이거 알아서 나오는건가? 왜 안발려지지 하고 설명서를 보니 뚜껑에 본제품이 있어 뚜껑을 닫는것처럼 하면 스펀지에 섀도우가 발라지니 당황하지마세요!

 

아임유니솔직후기헤어섀도우솔직후기

 

먼저 손에 발라보면 색상은 이렇습니다.

 

헤어섀도우사용

 

염색안하신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은 흑갈색입니다. 저는 정수리(?)가 더 비어있어 고민이지만 먼저 많이들 커버하시는 헤어라인을 커버해봤습니다.

 

헤어섀도우정수리헤어섀도우사용방법

 

확실히 이마가 더 예뻐보이는듯 하고 채워지니 확실히 느낌이 다르구나 했습니다. 근데, 브러쉬가 아닌 스펀지 타입이라서 그런지 처음에는 자연스럽게 바르기가 어려웠습니다. 이건 제가 늘 브러쉬로 발라서 그랬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정수리를 발라보았습니다.

 

헤어섀도우사용후기

 

흑채는 아니라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잘 커버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안한것보다는 나은것 같기도 합니다. 바르고 드는생각은 샴푸 클렌징 잘 해야겠다~ 바르고 그냥 자면 두피에도 안좋겠지만

 

헤어쉐도우

 

이렇게 손에 묻어나오니 사용후 클렌징에 더 관리를 철저하게 사용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임유니 헤어섀도우 사용후기>

처음에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바르기까지 적응이 약간 필요할듯합니다. 가격은 8000원대인데 안쪽에 얼마 남았는지 잘 보이지 않지만 매일 사용해도 오래 사용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사이즈가 작아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는 좋을것 같다는게 제일 큰 장점 같습니다. 

 

한줄평?

가격대가 저렴하니 하나쯤 휴대용으로 구매해볼만 하다! 

 

https://mulgammom.tistory.com/508

 

https://mulgammom.tistory.com/478

 

장영란 모공앰플 (그린토마토앰플) 한병 다 사용한 솔직후기 feat.내돈내산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로도 유명한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해봤더니? 안녕하세요. 3주전쯤에 광고에 홀려서 호로록 사버린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한병을 다 사용하고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