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맑을담 이데베논리포좀 한병 다써봤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데베논

 

이데베논리포좀이란?

익숙한 성분은 아니지만 최근에 많은 분들이 찾기 시작한 이데베논 리포좀, 이데베논은 항산화 물질로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이데베논의 효능으로는 피부영양, 피부톤개선, 피부탄력등이 있습니다.

 

 

특히, 이데베논은 항산화능력이 비타민의C의 4배나 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화장품 성분으로 사용하기에는 피부 침투율이 낮았지만 현재는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화장품에 넣어 사용을 극대화 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리포좀공법이라고 하여 이데베논리포좀 이라고 하는것인데, 불안정한 이데베논을 피부친화력이 뛰어난 코팅 구조로 피부 깊숙하게 영양을 넣어줍니다.

 

 

이데베논리포좀

 

저는 맑을담 이데베논 리포좀 10ml를 구매해서 에센스 바를때 한두방울 섞어서 발라주었습니다.  맑을담 이데베논 성분으로는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Hydrogented Lecithin), 글리세린(Glycerin), 정재수(Water), 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이데베논 Hydroxydecyl Ubiquinone)10000pm,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Caprylic/Capric Triglyceride)입니다.

 

이데베논효과

 

이데베논은 피부가 건조하신분들중 특히 속당김이 심하고, 피부영양이 부족하신분들, 자연노화로 피부탄력이 고민이신분, 피부에 생기가 없고 칙칙한 분들이 사용하시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맑을담이데베논

 

이데베논리포좀은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스트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앰플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하시는 크림이나 에센스에 섞어서 바르셔도 좋습니다.

 

이데베논 리포좀 미스트 만드는방법 - 이데베논 원액에 스킨이나 정제수를 1:10 비율로 섞어줍니다. 

앰플,세럼으로 사용하는 방법-로즈워터와 이데베논원액을 10:1 비율로 섞어서 사용해주면됩니다.

 

이데베논을 섞어두고 사용하실 경우에는 1개월내에 만든 화장품을 사용하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데베논이란이데베논리포즘이란

 

원액을 그냥 바를경우에는 조금 끈덕짐이 강합니다. 단독으로 사용하기는 힘들고 섞어서 사용하면 딱 좋은 텍스쳐입니다.

 

이데베논화장품

 

겉에가 코팅되는 느낌 보이시나요? 저는 온몸이 건조헤서 손도 건조한 편인데 이렇게 발라두니 촉촉하긴 한데 답답한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이데베논세럼

 

데일리하게는 에센스에 두방울 정도 섞어서 발라주었습니다. 이렇게 바르면 너무 답답하지 않고 보습이 되는 느낌이 들어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데베논리포즘 한병 사용후기>

한병을 다 에센스에 섞어서 사용했는데, 한두방울 섞어서 바르는거라 생각보다 오래 사용했습니다. 색상이 생각보다 강해 제품을 바르면 얼굴이 약간 더 노래보여서 아침에는 안바르고 저녁에만 발라주었는데 한달정도 사용한것 같습니다. 효과가 딱 있었습니다 라고 말하기엔 그정도 느낌은 아니여서 강추는 못하겠네요.  그래도 일반 에센스나 크림을 바르면 바르고 난후 금방 피부에 제품이 다 스며들어 건조한 느낌이 드는데, 이걸 바르면 조금더 보습이 잘되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피부생기,피부톤,주름등의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보습의 효과는 있었다!정도? 재구매의사는 피부가 엄청 건조해지는 겨울시즌에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하지만 날이 더워지는 여름철에는 사용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