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탈모완화,두피탄력,볼륨에 좋은 닥터포헤어 셀 에너지 샴푸(내돈내산)

 

닥ㅌ포헤어

 

안녕하세요. 이번에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서 샴푸를 할때마다 손에 엉키는 머리에 이건 아니다 싶어서 검색해서 구매해본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샴푸입니다. 후기가 생각보다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하기 부담스럽지 않았아서 1+1으로 구매하여 아버지 하나 드리고 저도 하나 사용중인데, 아버지도 만족하셔서 한동안은 이 샴푸로 정착할것 같습니다.

 

닥터포헤어셀에너지

 

<닥터포헤어 셀 에너지 샴푸>

-탈모증상 완화, 두피활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사과 줄기세포 배양 추출 성분 25%함유되어 두피와 모발관리가 한꺼번에 가능합니다.

-닥터포헤어만의 폴리젠 콤플렉스 공법

폴리젠 콤플렉스 공법을 이용해 3가지 비오틴, 세라마이드,쏘팔매토(사발팜열매)추출물의 두피 강화 핵심 성분을 넣어 두피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대왕송잎추출물,느릅나무뿌리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갈근추출물,소나무잎추출물,상백피추출물,녹차추출물,감국꽃추출물,퉁퉁마디추출물,오배자추출물,황금추출물,금은화추출물등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가 있으며 이외에도 특허성분(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등)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탈모샴푸

 

1회사용으로 두피탄력,두피보습, 두피각질, 두피온도(쿨링), 두피 피비와 유분,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을 통해 두피 세정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닥터포헤어탈모샴푸

 

올리브영 탈모샴푸1위, CJ 오쇼핑 샴푸 1위, 얼루어 K-beauty 탈모샴푸1위, 9년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한만큼 입증이 된 샴푸 아닐까 하는생각이 듭니다.

 

볼륨샴푸추천

 

두피탄력이 없고, 모발이 쳐지는 분들 그리고 볼륨이 없고 가는모발을 가지고 있으신분들, 탈모증상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답고 합니다. 

 

이중에 저는 탈모증상과 볼륨없는 모발에 해당되겠네요!

 

닥터포헤어기능성샴푸

 

색상은 하얗고 불투명합니다. 한번의 펌프로 거품이 잘 나오고 쿨링감이 있는편이라 샴푸를 하면 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건성피부라 두피도 건성타입이라 유분이 잘 끼지는 않는타입이라 더 거품이 잘 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세요. 현재 한달째 사용중인데 확 머리가 볼륨이 산다 탈모완화 이런건 눈에 띄게 좋아졌다라는 느낌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이 확실히 덜 빠지기는 해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특히, 탈모샴푸는 잘못쓰면 더 유분기 있는경우가 있는데 이건 그런건 잘 모르겠습니다.(참고로 건성피부니 더 그럴수 있겠죠!) 

 

구매한 한통을 다 사용하면 재구매할 의사는 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샴푸라는 생각이 들어 가성비 좋은 탈모샴푸, 볼륨샴푸를 찾고 계신다면 이 닥터포헤어 샴푸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