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스크트러블에 딱! 수분,진정에 효과적인 개똥쑥 에센스

 

미샤에센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카오톡 쇼핑에서 할인하여 구매하게 된 미샤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매 사용후기입니다. 이 제품은 미샤 개똥쑥 리뉴얼 전 버전 제품이라고 합니다. 향의 농도가 새로운 제품보다 더 진하다고 했는데 확실히 사용해보기 쑥 냄새가 확 나긴 했습니다.

 

미샤개똥쑥

 

<미샤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뉴얼 버전이 아니라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성분의 차이는 크게 없고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넉넉해서 좀 더 비싼 새버전을 사는것보다 이렇게 구버전 에센스를 사는게 더 가성비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할인특가 세일 하면 가격의 차이는 많이 안나는것 같으니 비교해보시고 구매해보세요.)

 

 

 

두번의 자연 발효한 해풍맞은 강화 개똥쑥 추출물의 순도를 높여서 피부를 맑고 편안하게 진정시겨 주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로 진정을 통한 자극 피부 톤 균일화 테스트 완료,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완료(여드름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 완료, 외부자극에 의한 진정 테스트 완료,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한 제품입니다.

 

미샤개똥쑥에센스

 

피부진정 쑥추출물 효능은?

쑥에는 특유의 향을 내는 <시네올>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체내의 유해 세균 성장을 억제하고 면역과 해독작용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피부보습, 항산화,피부탄력 및 피부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이여서 많은 화장품들에 사용되어집니다.

 

미샤에센스추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타입, 얇은 피부에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 메이크업위에 진정이 필요한 피부, 피부가 편안해지는 진정미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원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미샤개똥쑥미스트

 

<미샤 개똥쑥 에센스 사용방법>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2~3회 흔들어 분사 후 흡수 시켜줍니다. 혹은 화장솜에 제품을 적당량을 분사해 피부결을 따라 소프트하게 흡수 시켜줍니다. 

**미스트 처럼 예민하고 지친 피부에 수시로 분사하여 진정 케어가 가능합니다.**

**화장솜에 제품을 적셔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진정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샤피부진정미샤타임에볼루션

 

<미샤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저는 에센스로 사용하기보다는 미스트로 사용중입니다. 향은 그냥 쑥냄새가 확 나서 향에 대한 호불호는 확 갈릴것 같습니다. 저는 이런 풀향을 그렇게 싫어하는 편은 아니라서 괜찮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가히미스트나 다른 미스트들 보다 사용후 다시 건조해지는 느낌이 적었습니다. 

 

 

 

확실히 쑥추출물이라서 그런가? 마스크 쓰고 나서 볼이 붉어지면(피부가 얇고 예민한 홍조끼있는 피부타입) 이 제품을 한번 촥 뿌려주면 조금 지나면 붉은기(홍조)가 조금 가라앉아서 얼굴이 편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름에는 조금 무거울수도 있겠다 싶은데 지금 같은 피부가 건조해질 시기에 사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 같습니다.

 

다 사용하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가격대비 다른 미스트에 비해 만족도가 높았고 홍조,열감있는 피부에 사용하면 진정이 되는것이 느껴져서 다 사용하면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물감이와 행복한 하루 다른 화장품 솔직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478

 

장영란 모공앰플 (그린토마토앰플) 한병 다 사용한 솔직후기 feat.내돈내산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로도 유명한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해봤더니? 안녕하세요. 3주전쯤에 광고에 홀려서 호로록 사버린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한병을 다 사용하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1

 

스티바A 대신에 사용해본 얀센 트레티노인(레티놀a) 연고 직구 사용후기, 부작용주의!

피부과 망하게 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과연...?(feat. 예민+홍조+얇은 피부는 비추) 닭살피부(바디관리)에 관리차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