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웜톤 블러셔 더샘 샘물 만다린키스 컬러후기

 

더샘만다린키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웜톤 블러셔 후기입니다. 쿠팡에서 3,390원에 구매한 샘물 싱글 블러셔 만다린키스 컬러입니다. 구매할때는 상품페이지에는 오렌지 빛이 도는 핑크컬러로 보여서 구매했는데, 막상 받아서 실제로 보니 오렌지 컬러에 핑크 한방울이 섞인 느낌이였습니다. 

 

만드린키스

다양한 컬러가 있는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그중에서도 저는 만다린 키스를 구매했습니다.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다는 후기가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블러셔만다린키스

 

실내에서 봤을때보다 실외 햇빛 아래서 보면 색상이 더 오렌지 빛이 도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웜톤블러셔웜톤블려서추천

 

사실 저는 주황빛도는 색조화장품은 전혀없어서 이게 처음이라 괜찮을까 하는 마음으로 손에 살짝 발라봤는데,

 

 

손에 테스트해보니 너무 진한가?싶은생각이 들었습니다.

 

샘물웜톤블러셔추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하니 오렌지빛이 눈에 띄지는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될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만타린키스후기

 

 

<더샘 샘물 싱글 웜톤 블러셔 만다린키스 솔직후기>

처음에 오픈하고는 어라? 이가 투머치 오렌지인데 싶었는데 연하게 바르니 너무 예뻤습니다. 확실히 브라운 컬러로 가을메이크업을 하시는 분들이 연하게 발라주면 예쁘게 연출될것같습니다. 조금만 진해져도 오렌지 빛이 너무 돌아 약간촌스러울 수 있으니 바르는데 주의해야할것 같긴합니다.

 

웜톤분들에게 자연스럽게 치크 블러셔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제품 더샘 샘물 만다린키스, 가격도 저렴하니 사볼만 한듯 합니다. 쿠팡에서는 배송비도 들지 않으니 장볼때 하나씩 담아보세요:)

 

https://mulgammom.tistory.com/478

 

장영란 모공앰플 (그린토마토앰플) 한병 다 사용한 솔직후기 feat.내돈내산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로도 유명한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해봤더니? 안녕하세요. 3주전쯤에 광고에 홀려서 호로록 사버린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한병을 다 사용하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13

 

멜릭서(melixir) 비건 컬러 립밤, 웜톤추천 러스트레드 후기

예쁘게 발색되는 러스트레드 멜릭서 비건 립밤 내돈내산후기 미국 아마존 1위 립밤으로 뽑힌 멜릭서(melixir) 비건 립밤, 립밤이지만 컬러 색상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컬러도 잘보여서 투명메이크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