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쁘게 발색되는 러스트레드 멜릭서 비건 립밤 내돈내산후기

 

멜릭서

 

미국 아마존 1위 립밤으로 뽑힌 멜릭서(melixir) 비건 립밤, 립밤이지만 컬러 색상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컬러도 잘보여서 투명메이크업 할때 립스틱 대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서 한번 사용하고 확 빠져버렸답니다.

 

멜릭서립비건

 

순한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졌는데 멜릭서 비건 립 버터는 바세린 대신 피부보습에  좋은 아가베추출물과 시어버터, 6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립케어에 도움이 됩니다.

 

 

<멜릭서 비건 립밤 핵심성분>

 

비건화장품

 

★아가베  - 멕시코 선인장에서 추출, 외부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깊은 영양과 보습에 도움

★시어버터 -  보습력이 강한 열매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에 도움이 됩니다.

 

비건립밤

 

컬러는 무려 18종이 있는데, 노메이크업용 아가베(무색)에서 부터 웜톤, 쿨톤 별 바르면 좋은 컬러 그리고 네츄럴한 느낌의 투명한 컬러에서 부터 색감이 조금 더 진한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있어 컬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저는 웜톤 추천 컬러중 하나인 <러스트레드>컬러를 선택했는데, 다른컬러들도 너무 예뻤습니다.

 

컬러립밤

 

열어보면 바르면 확실히 색상이 티가나서 그런지 마치 립스틱처럼 색상이 진해보입니다. 손에 한번만 스윽~ 발라도?

 

립밤추천

 

이렇게 색감이 진하게 보인답니다. 카메라 화면이 조금 어두워서 그런데 조명에 따라 느낌이 조금 달라집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약간 빈티지레드 같은 채도가 살짝 어두운 말린 장미빛 컬러느낌이였습니다. 

 

멜릭서립밤

 

입술에 반만 한번정도 연하게 발랐는데도 확 다른게 보입니다.

 

멜릭서러스트레드

 

확실히 바른것과 안바른것! 생기가 도는게 달랐습니다. 노메이크업일때도 살짝 발라주면 혈색 없어 보이는 칙칙해보이는 피부가 달라보여서 매일같이 바르게 될것 같습니다. 

 

근데, 냄새는 별로였습니다. 이게 유일한 단점인듯?

 

 

 

<멜릭서 비건 립밤 러스트레드 솔직후기>

쿠팡에서 7000원대에 구매하여 배송비 들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도 그렇고 색상도 그렇고 다 마음에 쏙듭니다. 쿠팡로켓배송은 색상이 다양하게 올라와 있지는 않아서 다음에 구매하면 그냥 멜릭서 사이트에서 (생각보다 예쁜 색상들이 많아서) 구매해볼까 합니다. 

 

재구매의사? 100% 있습니다. 보습위주가 아닌 컬러&보습을 원한다면 강력추천 드립니다. 보습이 엄청 강하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제입술이 너무 건조해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금방 립밤이 스며들더라구요! 립밤을 잘 바르지 않아서 다른 타 립밤과는 비교가 불가하여 개인적인 감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아! 냄새가 좋은 편은 아니였습니다. 다른 추가향료가 안들어간듯 하니 구매해 참고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한테는 이것이 유일한 단점이였습니다.

 

<다른비건화장품 솔직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486

 

톤28 세안비누,클렌징비누 쓰고 반함!(S8 유황비누 내돈내산)

S8 유황,소금+피마자오일 클렌징 비누 솔직후기! 요즘 얼굴에 오돌도돌하게 자꾸 나서 혹시나 클렌징의 문제일까 싶어서 급하게 천연비누를 찾아보다 구매하게된 톤28의 S8유황 소금 피마자오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99

 

가격대비 좋은 원씽 어성초 추출물 스킨 (내돈내산)

ONE THING(원씽) 어성초 추출물 사용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감한 피부, 트러블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가격대비 좋은 가성비 좋은 스킨 원싱 어성초추출물 스킨 사용후기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45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미스트 세럼 사용후기(내돈내산)

솔직후기! 미스트세럼 (달바 화이트 트러블 수프림 인텐시브) 좋을까?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름맞이 조금 헤비하지 않은 산뜻한 타입의 세럼을 사용해 보고 싶어서 구매해본 미스트타입의 세럼,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