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톤인 나에게 예쁘게 톤보정이 되었던 머지 더 에어리쿠션!

 

머지쿠션

 

저는 웜톤 봄타입으로 파운데이션 쿠션 모두 21호를 사용합니다. 사용하던 팩트를 다 사용해서 이번에 머지 더 에어리 씬 커버 쿠션 바닐라를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서 솔직후겨 남겨봅니다.

 

머지에어리쿠션

 

가격은 만천원에 쿠팡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올리브영 가면 이런쿠션팩트는 대부분 이만원이 넘는데, 만원대라니 저렴한데 하고 후기를 확인해보니 후기도 좋더라구요~ 예민한 피부타입 분들이 사용해도 뾰루지같은 트러블이 전혀 올라오지 않고 커버력도 괜찮다는 글들이 많아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가성비좋은쿠션팩트

 

케이스도 깔끔하니 제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원래 화장품 컬러는 얼굴과 손의 컬러가 달라 테스트할때는 손이아닌 얼굴에 해야하지만 먼저 손으로 컬러감 보여드리고 얼굴 비교샷 보여드리겠습니다.

 

 

머지 더 에어리 씬 커버쿠션 바닐라컬러 사용전,

 

쿠션팩트

 

머지 더 에어리 씬 커버 쿠션 사용후,

봄톤쿠션팩트

 

확실히 톤차이가 나는데 얼굴이 화사한 색상으로 자연ㅅ럽게 커버가 되는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얼굴에 발라보았을때,

 

머지에어리신쿠션후기

 

사용전 후, 자연스럽게 커버 되는게 보이시나요? 잡티 기미 다 커버되고 피부톤도 화사하게 표현됩니다. 

 

<머지 더 에어리씬 커버 쿠션 솔직후기>

저는 극 건조타입으로 겨울에는 얼굴이 늘 건조해서 땡기는 느낌이 드는 웜톤의 봄타입 톤을 가지고 있는데, 커버나 색상 측면에서 봤을때는 만족 스러웠습니다.

 

 

얼굴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하게 커버되는게 마음에 들었는데, 확실히 바르니 피부톤이 예뻐보여 다시한번 메이크업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답니다.

 

단, 저처럼 극건조 피부 타입은 피부가 건조해 보일 수 있습니다. 물광팩트 느낌보다는 뽀송한 팩트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쿠션팩트를 발랐지만 파우더팩트를 바른 느낌이였습니다. 사용후, 트러블이나 이상증상은 전혀 없었고 가격대가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머지 더 에어리씬 커버 쿠션 솔직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