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간식 추천, 동결건조 치킨 트릿 캣빵! 간식으로도 좋고 사료 위에 뿌리기도 좋아요!

 

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 최애간식 중 하나인 치킨 트릿 적어볼까 해요! 사실 반려묘가 어떤 타입의 간식을 좋아하는가가 브랜드보다 더 선호도가 나뉘는 것 같아요.

 

물감이의 경우 치킨트릿을 너무 좋아해서 동결건조 치킨 간식은 브랜드 안가리고 다 좋아해요! 단 동결건조 간식이라고 해도 생선보다는 육류를 더 좋아하더라고요~

 

고양이간식추천

 

생선은 한두개먹으면 핫한 반응은 안 보여주는데, 치킨 트릿은 입짧은 냥이 치고는 오래 옆에서 달라고 부비적 거립니다. 그래서 요 치킨트릿 간식은 포기 못하겠더라고요!

 

치킨트릿

 

처음에는 마도로스 펫 치킨 트릿을 사서 줬는데, 모래 사면서 우연히 요 캣 빵을 사서 줬는데 이것도 잘 먹더라고요! 특히 요 캣빵은 부시기가 편해서 사료 위에 뿌려주기가 좋더라고요.

 

 

 

마도로스 펫 치킨 트릿은 가루가 안 생기고 겉면이 부드러우며 쫀득한, 질긴 질감이라고 한다면 요 캣빵은 좀 더 바삭한 식감에 잘 부스러지는 타입으로 사료 위에 뿌리기가 좋아요. 입 짧은 냥이들은 사료에 간식 많이 뿌려주는데 그러기에 참 좋더라구요! 

 

고양이치킨트릿

 

그래서 입짧은 고양이, 박물감 군에게도 요 캣빵이 더 좋은 것 같아서 현재 3번째 구매 중이에요!

 

기호성좋은고양이간식

 

100% 동결건조 치킨 간식 캣빵은 140g 그리고 50g 두 용량으로 나뉘어있어요. 수분을 100% 제거한 동결건조 간식으로 물에 담가주면 본연의 맛으로 급여가 가능하며 혹은 가루로 뿌려서 주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응용이 가능하며 어린 반려동물에서 노령 반려동물까지 다 좋아하는 간식이라고 합니다.

 

먼치킨

 

무 첨가물, 무 방부제로  닭고기는 다른 육류에 비해 단백질이 높고 섬유질이 가늘고 연하여 소화흡수가 잘 되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닭고기는 뇌신경 전달물질의 활동을 촉진시켜 반려묘가 받는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콜라겐 성분이 들어가 있어 피부와 모질을 윤기 나게 만들어줍니다.

 

 

 

이렇게 곤히 잠들어있던 박물감군이였는데,

 

고양이닭고기

 

잠깐 블로그 한다고 사진 찍는데, 간식 부시는 부스럭 소리에 깨서 어느새 간식을 쳐다보고 있습니다.(좀 무섭다 너~)

 

 

고양이가좋아하는
내 간식이냐옹?!

 

잠도 깨울정도의 최애 간식이라서 손 교육도 가능했겠죠?! 이 간식만 있으면 개냥이가 되는 박물감군입니다.

 

고양이 교육도 가능한 캣빵 간식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심쿵 고양이 교육 움짤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

mulgammom.tistory.com

 

이 정도 최애 간식은 되어야 손도 주고 하나 봅니다. 가격 대비 양도 많고 가성비 좋은 간식이랍니다. 내 반려묘가 동결건조 간식을 좋아한다면? 입이 짧아 사료 위에 간식을 많이 섞어준다면? 이 간식 괜찮은 것 같아요. 기호성 좋은 고양이 동결건조 치킨 트릿 간식 캣빵 후기였습니다.

 

 

물감이가 좋아하는 다른간식들은?

 

비타 크래프트 캣얌 간식

 

 

입맛 까다로운 냥이도 잘먹는 기호성 좋은 간식 비타크래프트 캣얌

입맛 까다로운 물감이가 잘먹는 기호성, 가성비 좋은 간식 비타크래프트 캣얌! 안녕하세요. 항상 먹는 간식만 먹고 그것도 몇개 먹으면 배불러서 잘 안먹는 경우가 많은 입까다로운 박물감군이

mulgammom.tistory.com

저칼로리 간식 추천

 

 

기호성 좋은 저칼로리 고양이 간식추천 , 비타크래프트 미니노

비타크래프트ViTakraft 미노스 간식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냥이의 최애간식중 하나, 기호성이 굉장히 좋은 간식 을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저희냥이는 물감이는 먼치킨으로 20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