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핫하다는 고양이 북치는 영상, 귀여워서 물감이도 해봤는데 영상수 무엇?

 

귀여운고양이

 

안녕하세요. 얼마전 인스타를 하다가 고양이가 북치는 릴스영상을 보고 완전 홀딱 반해서 물감이도 한번 도전해봐야지 하고 아무생각 없이 찍었는데, 너무 귀엽게 나온거 아니겠습니까?! 솔직히 물감이는 늘 졸린표정을 하고 있어서 요건 거의 베스트 샷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내팔이 마구 움직인다옹!

 

고양이영상

 

 

다다다다다~ 북치는 소리에 맞춰서 짧은 팔을 움직이는데 찍으면서도 너무 웃겼답니다. 저 하트뒤에는 음흉한 집사의 얼굴이... 물감이가 협조를 너무 잘해줘서 한방에 원킬! 바로 인스타 릴스로 올렸는데, 알수없는 인스타의 알고리즘!

 

 

 

 

몇일동안 조용하더니 갑자기 4일?5일 뒤부터 조회수가 마구 올라가기 시작하는거예요. 1분에 몇개씩 하트가 눌리고 이런적이 없었던 제 계정에 하트가 뿅뿅 날라오니까 당황했답니다.

 

<사운드에 맞춰서 고양이 댄스 챌린지>

 

 

인스타에게 선택받은 영상은 이틀사이에 300명이였던 조회수가 현재 6만을 훌쩍 넘겨주었네요. 올라가는수가 진짜 빨라서 인스타에 무지한 저는  마냥 신기했습니다.

 

북치는고양이

 

그래도 물감이를 귀엽다 해주고 칭찬해주시니 괜히 집사의 어깨가 으쓱해지면서 뿌듯한 마음이 들었어요. 북치는 영상말고도 다른 귀여운 고양이챌린지 영상들이 틱톡과 비슷하게 있어서 따라 도전해봤는데, 

 

인스타고양이

 

오직 북치는 물감이만 선택받았을뿐!! 인스타 알고리즘의 선택은 받지 못했네요. 알수없는 알고리즘이란...

 

고양이댄스

 

요즘 핫하다는 똥밟았네를 도전! 똥밟았네송에 맞춰서 다리를 허우적~ 물감이의 무념무상 멍때리는 표정에 지켜보시던 어머니도 웃으셨답니다.

 

 

가끔 물감이 영상을 유투브에도 올릴때가 있는데, 틱톡이나 유브트 쇼트폼 보다 인스타가 프로참견러들이 적어서 올리기 마음이 편한것 같아요. 이런류의 영상찍다보면 고양이학대다 모다 댓글쓰는 사람들이 있던데, 싫으면 알아서 고양이들이 가버릴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양이들은 싫은거 절대 안하는 타입이지 않나요? 물감이도 목욕할때는 도망가고 울고 난리 나던데...(목욕이 싫을 나이 방년 3세 박물감)

 

그래도 물감이는 멍때리는게 취미인지라 이렇게 귀여운 영상을 쉽게 남길수 있었답니다. 고마운 물감이! (다른 영상들 보면 대부분 물감이는 영혼이 가출한 멍한 표정을 하고 있답니다.) 가끔은 반려묘와 이렇게 귀여운 영상남기기도 재미있는것 같아요. 코로나로 우울해질만 하면 이렇게 물감이와 함께 코로나 햡햡!!! 냥 펀치로 날려버려야겠어요! 오늘도 웃음과 행복을 주어서 고마워 물감아, 집사가 잘할께 집사옆에 착붙 해주렴 ~~~!!

 

<물감이와 박집사의 행복한 일상>

https://mulgammom.tistory.com/218

 

물감아 , 빵야 ! (feat.고양이 교육 빵야 부작용)

고양이훈련 빵야 한번 해볼래? 빵야하는 고양이 하지만 부작용도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의 신기술 바로 빵야교육 후기입니다. 고양이 교육이라고 하기엔 그냥 인내심을 가지고 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18

 

집사바라기 냥이 (feat.퇴근냥이)

퇴근후 집에오는길은 냥이도 힘들다. 집에오니까 괜히 개냥이 코스프레 하는 박물감군 오랜만에 본가에 가는 날, 물감이 짐이란 제짐이랑 바리바리 싸들고 평촌까지 오려니까 등에서 땀이 줄줄

mulgammom.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