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가본 반려동물용품박람회 K펫페어, 쉴 틈없이 돌아다녀야하는 개미지옥!

 

고양이

 

안녕하세요. 난생처음으로 반려동물 박람회를 다녀왔는데 사람들이 왜 박람회를 다니는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인터넷보다 저렴한 용품가격에 놀라고 두번째로 나눠주는 샘플에 신나고~ 신기한 아이템들에 눈이 돌아가는 펫페어 관람 후기입니다.

 

고양이박람회

 

사람수를 제한하면서 입장을 시킨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많았던 사람들, 최대한 마스크를 입에 쫙 붙이고! 손으로 얼굴을 터치 안하면서 돌아다녔습니다. 들어오는 입구에 일회용 비닐장갑과 비닐봉지가 있어서 비닐장갑을 끼고 다니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보이는건 귀여운 먹이퍼즐장난감들!

 

고양이용품

 

강아지들은 좋아할만한 천 안에 간식을 넣는 장난감들 부터 볼안에 간식을 넣는 먹이퍼즐까지 다양했지만 저는 직접 먹이퍼즐을 만들어서 주는 편이라 미니볼류는 관심이 없었고 다른 장난감들도 고양이들 보다는 강아지들이 더 흥미를 가질만한 장난감이라 구매하지 않고 지나쳤답니다. 반려동물들 건강을 챙겨줄만한 제품들도 가득했는데, 야채스틱부터 유산균,영양제까지 다양했습니다.

 

케이펫페어펫페어

 

인터넷보다 저렴했던 고양이 화장실에서 부터 자동급식기!! 이거 사구 싶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로 아껴야하는 자영업자로서는 아쉽지만 다음으로 미루고~

 

코엑스펫페어박람회

 

용품들 외에도 한쪽에 포토존들이 있었는데 강아지와함께 오신분들은 사진을 찍으시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반려동물박람회

 

이전부터 관심이 있엇던 반려동물 액세서리도 있었는데, 고양이 털이나 이빨, 수염으로 만드는 액세서리였는데 가지고 있는 유치를 이렇게 만들면 좋을것 같아서 유심히 챙겨봤답니다.

 

고양이키우기

 

인터넷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고양이용품구매집사일상

 

그렇게 이리저리 다니다 보니 소변진단키트도 받았는데 이거 해보고는 싶은데 모래위에서만 싸는 물감이를 생각하니 어떻게 검사를 하지?이런생각이 들더군요.

 

저렴한고양이용품

 

다 돌아다니면 끝일것 같았던 박람회, 하지만 이건 개미지옥이였습니다!!! 쉴틈없이 다녀야하는 이유는 바로 시간차 공격을 하는 이벤트때문인데요! 시간별로 하는 이벤트나 할인이들이 달라서 한바퀴돌고 또 돌면 다른데서 또 이벤트를 하고 이렇게 2번 돌고 3번돌고 4번돌게 되는 펫페어!

 

 

사료샘플들도 싸게 판매중이니 구매해봤습니다. 물감이가 안먹어도 길냥이들에게 나눠주면 되기때문에 싸면 일단 구매했습니다. 

 

코엑스펫페어

 

이렇게 한봉지에 1000원!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결국 물감이는 안먹어서 길냥이들에게 나눠줬답니다.)

 

케이펫페어에서 제일 좋았던 네츄럴코어~

 

 

https://mulgammom.tistory.com/349

 

실패하지 않는 닭가슴살 간식(네츄럴코어 고양이간식)

가성비 좋은 고양이간식 네츄럴코어 천연 닭가슴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펫페어에서 득템한 두번째 아이템, 바로 네츄럴코어 고양이 간식입니다. 한개당 천원에 구매해왔는데, 이런류의 간식

mulgammom.tistory.com

 

물감이도 츄르, 닭가슴살간식, 캔간식, 캔사료 몇개 구매했는데,

 

펫페어네츄럴코어펫페어고양이간식펫페어장난감

 

특히 물감이가 좋아했던건 바로 바스락 터널이였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348

 

이렇게 좋아하는걸 왜 이제야 사줬지?(feat.바스락 종이터널)

펫페어에서 구매한 네츄럴코어 바스락종이터널 세트에 100% 만족 한다냥! 안녕하세요. 오늘은 펫페어에서 2300원에 싸게 구매해온 네츄럴코어 고양이장난감 바스락 종이터널 후기를 적어보려고

mulgammom.tistory.com

 

딱보기에도 박물감이 좋아할만 장난감이라 바로 구매! 다른 장난감들은 물감이가 좋아할만한 장난감이 없었어요.

 

펫페어가격

 

그리고 열빙어 맛집이였던 멍냥미식회! 물감이가 열빙어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여기꺼는 엄청 잘 먹더라구요!

 

고양이용품구매k펫페어k펫페어용품

 

유산균샘플, 간식샘플, 샴푸샘플외에도!

 

펫페어고양이펫페어고양이용품

 

찍찍이도 get! 탈취제도 get!(이거 좋더라구요! 그러나 물감이는 이거 칙 뿌리면 근처에도 안와요!)

 

펫페어고양이용품가격펫페어가격

 

박람회에서 구매한것 제외하고 샘플로만 받은게 이렇게 한가득~

 

케이펫페어박람회

 

어마어마하쥬~?? 한번씩 갈만하네요!! 같이갔던 동생말을 들어보니 부산에서 열린 펫페어는 고양이 용품이 더 많았는데 이번에는 고양이용품이 좀 적은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다녀오고 박람회 매력에 빠진 저는 궁디팡팡캣페스티벌 티켓을 바로 구매했답니다! 이번 2021년 궁디팡팡캣페어는 9월초에 일산에서 열리더라구요~ 다녀오면 또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