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용품 득템하고 온 궁디팡팡 캣페스타 일산킨텍스 솔직후기

 

궁디팡팡

 

안녕하세요. 지난 일요일에 일산에서 3일간 열렸던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득템을 하고 왔답니다. 이번에는 장난감과 먹을거리 위주로 구매해왔는데 다양한 용품들을 보니 다 사고 싶었습니다.(물감아, 집사가 열심히 일해서 다음엔 더 많이 득템해 올께!!)

 

 

궁디팡팡캣페스타

 

현재 집사님이신 분들 외에도 고양이 필수 생활용품,사료,영양제등등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에 입양을 생각중이신 예비집사님들도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궁디팡팡 캣페스타 입장권은 사전예매를 통해서 기간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저는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받을수있었답니다. 

 

 

참가 업체들이 많아서 저는 입구에서 이렇게 부스배치도를 챙겨서 들어갔답니다.  먼저 한바퀴 돌고 생각해두었던 곳들은 사진을 찍어 두었다가 돌아갈때 구매해서 돌아가면 무겁게 짐을 들고 다닐필요가 없는데, 이렇게 배치도를 가지고 있으면 원하는 업체부스를 찾기가 훨씬 쉽답니다.

 

고양이박람회

 

설레이는 마음으로~!! 따라라라라라~~

 

고양이페스티발

 

들어가면 넓은공간에 다양한 업체들의 부스들이 보이는데, 이때가 제일설레는 순간이랍니다. 어떤 물건들을 득템해올까 ~~~?? 빠른걸음으로 입장을 했답니다. 

 

**박집사의 궁디팡팡 캣페스타를 돌아다니는 팁!**

무조건 돌아다니면 같은곳을 계속 돌아다니거나 어떤곳은 못 볼 수 있으니 먼저 구경할 방향을 정해서 계획적으로 구경하시는것이 깔끔하게 구경을 할 수있습니다. 다양한 업체의 비슷한 제품들이 많기에 전체적으로 한바퀴 돌면서 마음에 드는곳은 사진을 찍었다가 마지막에 구매해서 오시면 힘들지 않게 구경을 하면서 득템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용품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것은 역시나 고양이 장난감을 살 수있는 곳이였습니다.  직원분들이 하늘을 향해 장난감을 슝~ 슝~ 돌리는데 고양이가 아닌 집사들이 마구마구 달려갑니다!! 장난감 4개에 만원 심지어 수익금은 구조된 고양이들의 병원비로 사용된다고 하네요.

 

 

요즘 핫하다는 아이스크림 장난감부터~ 낚시장난깜지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이외에도 수제 장난감을 판매하는 곳들도 많았는데 고양이들의 경우 호불호가 엄청 강해서 저도 물감이가 좋아할만한 장난감을 찾아봤는데, 바로 이곳에 어마어마한 장난감들이 있었답니다.

 

고양이놀이용품

 

저도 여기서 5개정도의 장난감을 구매했는데, 나중에 집에가서 물감이에게 장난감을 보여줬더니 엄청난 반응을 보여줘서 지갑을 털렸지만 뿌듯했던 쇼핑이였답니다.

 

<구매했던 장난감 물감이 인증샷!>

 

고양이박함회후기

 

이런 낚시류 장난감 말고도 지나칠수 없는것이 바로 바스락 소리가 매력적인 종이장난감이나 터널 아니겠습니까?!

 

 

디자인이 너무 귀엽죠?!  고양이들 취향을 저격하는 바스락 포대도 1+1으로 5000원에 구매했답니다. 한개는 지인분께 나눔해드리고 하나는 물감이가 자주 가는 장소에 놔뒀더니,

 

 

혼자 스르륵 들어가서 휴식을 취하더라구요! 종이포대 말고 펫디아 바스락 터널도 구매했는데 소리가 진짜 예술입니다. 아무생각없이 돌아다니다가 마치 고양이마냥 바스락 소리에 홀려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물감이도 좋아하더라구요!

 

고양이가좋아하는

 

가격도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배송비포함하면 2만원 넘게 구매해야하는데 여기서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장난감 외에도 위생용품들 (샴푸, 탈취제, 귀세정제, 모래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탈취제들 그리고 찍찍이가 있었는데 이벤트로 샘플증정까지 해주니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런제품들은 한번에 여러개 사야 싸기에 늘 같은 브랜드만 사용했는데 이렇게 샘플을 사용해보고 구매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아닌데 집사가 더 눈을 돌릴 수 없는 다양한 캣타워,캣휠,스크래처!! 너무 사고 싶은 고양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이 가득하답니다. 

 

박람회후기

 

너무 사고 싶어서 발길이 안떨어졌지만 그래도 다음을 기약하며 다른 부스로 넘어가는데! 오메~~!! 너무 귀여운 고양이 액세서리들이 판매중이더라구요~ 추석이 다가와서 약간 한복느낌의 케이프를 판매하는곳도 있고 모자판매하는 곳들도 있었습니다. 특히 츄르가방이 제일 탐났는데 끈처럼 생긴건 다 입으로 집어넣어버리는 박물감군에게는 그림의 떡이라 아쉬웠습니다.

 

고양이모래

 

눈이 돌아가는 제품들이 많지만 무엇보다 인기가 많은것은 사료코너입니다! 고양이 사료샘플을 무료이벤트로 주는곳들도 있고 1000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구매해 볼 수 있는데,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들에게 사료샘플은 필수 아니겠습니까?  물감이도 워낙 사료를 잘 안먹어서 이렇게 샘플 사료를 가져오면 사료테스트를 해본답니다.(물감이가 안먹으면 집으로 밥달라고 찾아오는 길냥이들에게 나눔해주면 되서 일석이조랍니다.)

 

이번에는 정글키친 생식 샘플도 구매해봤는데, 생식은 처음이라 물감이의 반응이 너무 궁금하네요!

 

 

 

 

또한, 궁디팡팡 캣페스타에는 고양이 용품뿐만아니라 이렇게 고양이 다양한 고양이를 위한 부스도 있는데, 한번쯤 읽어보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동물 행동권 카라 부스를 보니 저희집에 맨날 밥달라고 놀러오는 길냥이들이 생각나더라구요.

 

 

고양이 용품은 아니지만 집사를 위한 용품들도 있는데,

 

 

고양이 유화그리기 세트에서 부터 귀여운 고양이 그림이 그려져있는 컵, 자석등등 다양하게 있으니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구매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집사쇼핑

 

그렇게 3시간에 걸려 쇼핑+샘플을 받아서 집에 돌아와 물건들을 펼쳐보니 마음이 왜이렇게 뿌듯한지 집사는 어쩔수 없이 집사인가봅니다. 박람회의 장점은 이렇게 다양한 고양이의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싸게 구매할 수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들은 사료나 간식, 영양제등 사도 안먹으면 끝인데 다양한 샘플들을 받아볼 수 있어서 다리가 아파도 자꾸 돌게되는 블랙홀 같은 매력적인 궁디팡팡 캣페스타 였답니다. 

 

어제 다녀왔는데 벌써 다음 박람회에서 뭘 살지 기대가 되는건 왜일까요?! 특히 다른 펫페어 박람회와 다르게 고양이 용픔들만 다양하게 있으니 더 좋았답니다.  

 

 

★참고★

↓↓궁디팡팡 스케줄,사전예매, 참가업체리스트등 정보를 볼 수 있는 궁디팡팡 켓페스타 사이트입니다.↓↓

https://gdppcat.com/

 

궁디팡팡 캣페스타 : 고양이전문박람회

대한민국 최대 최초의 고양이 용품, 소품, 아트 박람회. 고양이를 반려하거나 좋아하는 사람 누구나!

gdppcat.com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