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극건조 피부 토너 스킨 추천<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샘플써보고 좋아서 구매했어요!

 

라포티셀바이오하이드라판테놀토너

 

건조 피부에는 스킨을 처음에는 닦아내고 그다음에 레이어링으로 2번정도 발라준후 에센스나 세럼을 발라주면 보습에 좋다고 해서 요즘 그렇게 하고 있는데, 확실히 이렇게 하니까 수분이 덜 빠져나가는 것 같습니다.

 

라포티셀토너

 

특히,이번에 샘플로 받은 하포티셀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로 레이어링 해주고 있는데 얼굴도 보들보들 수분도 다른 스킨토너에 비해 잘 채워지는 것 같아서 대만족! 그래서 샘플 쓰고 사용하려고 구매까지 이미 해뒀답니다. 가격은 만원대로 가성비도 좋은것 같습니다.

 

 

<라포티셀 바이오-하이드라 판테놀 토너>

바이오-하이드라 3p™함유, 피부 즉각 보습,피부 쾌속 진정, 저자극 시험통과한 제품으로 하이드라 3p™(Bio-Hydra™)은 판테놀 그리고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배합하여 만든 라포티셀만의 톡자원료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집중 보습 및 진정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바이오하이드라판테노로너

 

스킨,토너라 이제품 역시 물타입이긴 한데 뭔가 약간 일반 스킨이나 토너들보다는 약간 덜 묽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토너추천

 

스킨타입 에센스느낌? 약간은 코팅이 되는듯하면서 쏵 스며드는데, 그래서 저는 이걸로 2~3번 정도 레이어링 해주니까 건조한 피부가 약간 편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건조한피부화장품추천

 

아래 사진을 보면 일반 스킨들보다는 점성도가 있는게 느껴지시죠?

 

건성피부토너추천

 

그래서 더 보습이 잘되나 싶기도 합니다.

 

극건성피부

 

톡톡 발라서 흡수시켜주면 싹~ 흡수되고 촉촉 보들해집니다.

 

 

<라포티셀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

오랜만에 가성비 좋은 화장품을 찾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떤 피부 타입에도 다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데 건조 피부(극건성)를 가지신 분들은 레이어링 해서 발라주시면 좋을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도 그리 비싸지 않아 많이 발라도 부담이 없는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 한개 더 구매했고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잘 발라주고 있습니다. 피부가 많이예민했던 기간이(알로에를 물에 섞어서 발라야 그나마 안따가웠던 고통속의 나날들) 지나가서 그런건지 아님 제품이 좋은건지 모르겠으나 일단 이거 레이어링 해서 3번 발라주고 에센스 바르고 크림 + 오일 섞어서 발라주고 그 위에 먼저 마르는 피부에 한번 더 오일이나 멀티밤을 발라주니 엄청 건조한 피부인 제 피부가 이제 조금 진정 되고 있네요! 

 

 

https://mulgammom.tistory.com/469

 

보르피린 부작용 사용시 주의하세요.(feat.사용후기)

주름,피부탄력용으로 많이 쓰는 보르피린, 사용할때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몇년전에 보르피린을 크림에 섞어서 바르면 가슴이 탄력있어지고 볼륨감이 더 있어진다고 해서 한번 사용했었던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71

 

피부 예민해질때마다 재구매하는 피몽쉐 와인젤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 젤)

내돈내산 추천템! 피몽쉐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젤 가끔 피부가 미쳐서 초 예민해지는 상태가 될때마다 구매하는 피몽쉐 와인젤! 처음에는 피부샵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지인분 추천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6

 

민감성피부 스킨 미스트 만들어 쓰기 추천! (feat.히알루론산원액+브로콜리원액)

피부가 안좋을때 만들어 사용하면 좋아요!(feat.벌써한병 다써가요!) 오늘은 마스크트러블 혹은 화장품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스킨대용 미스트 대용으로 쓰기 좋은 추추물을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