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데 효과는 좋은 에버핏 차전자피 솔직후기

 

차전자피

 

오늘은 변비로 고생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가성비좋은 <에버피 차전자피 식이섬유>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쿠팡에서 대략 8000원대에 구매했고 현재 한박스 다 먹고 효과가 좋아 재구매해서 먹고 있답니다.

 

 

 

차전자피란?

질경이 씨앗의 껍질을 자천자피라고 부르는데 수용성,불용성 섬유가 고르게 함유되 전세계적으로 건강기능식품원료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장내에서 수분을 흡수하고 젤리처럼 팽창하여 변의 양을 늘려주며 장내연동운동을 도와주어 변비개선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차전자피식이섬유

 

저도 만성변비라 최대한 야채를 많이 먹어보려고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아서 이번에 그냥 차전자피를 구매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단하게 관리해줄수있는 건강식품이라 자기전에 약먹을때 같이 섭취하면 끝이라 식단관리가 필요없어 좋았습니다.

 

에버핏차전자피변비개선

 

에버핏 차전자피는 100% 차전자피분말로 구성되어있으며 한박스에 30포 한포당 약 4.8g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차전자피분말은 인도산 제품이라고 합니다.

(영양성분, 1포당 약 18kcal / 탄수화물-4g, 단백질-0g, 지방-0g, 나트륨-0mg, 식이섬유-4g)

 

차전자피내돈내산

 

차전자피 섭취방법은 1일 1회, 1포를 충분한양의 물과 함께 섭취해주면 됩니다.

 

차전자피솔직후기

 

완전한 가루타입은 아니고 약간은 덩어리로 되어있는데, 물이 들어가면 약간 불어서 잘못하면 이빨에 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차전자피 가루들도 많은데 이건 온리차전자피 분말이라 맛없어서 그냥 약먹듯이 꿀꺽 한번에 넘겨줘야합니다.

 

차전자피효과

 

<에버핏 쾌변엔 차전자피 식이섬유 내돈내산 솔직후기>

개인적으로는 먹고나서 3일도 안되서 효과를 봤습니다. 화장실 갈때마다 힘들었는데 확실히 먹고 나니 화장실 가는게 편해졌습니다. 화장실을 가도 딱딱한 변으로 조금 고생했는데 이걸 먹고는 그런 고통은 사라졌습니다. 

 

 

일주일동안은 섭취후 하루에서 한번씩은 갔는데 이주째 되니까 장이란 놈이 적응을 했는지 1~2일에 한번씩 화장실을 갔습니다. 그래도 만성변비로 고생하는거에 비하면 2일에 한번도 어디냐 싶어서 다 먹어가기전에 재구매 해서 현재 두박스째 먹고 있습니다. 처음만큼의 효과는 아니지만  한박스 8000원대,한달에 만원도 안되는돈으로 이정도 효과라면 만족도가 높은것 같습니다.

 

참고로 맛은 없습니다. 맛있게 쉽게 섭취할수있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에터미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좀더 높았던걸로 기억합니다. 가성비 좋은걸 찾으신다면 에버핏으로 추천!

 

 

https://mulgammom.tistory.com/510

 

<시서스 솔직후기> 몇년째 먹고 있는데, 과연 시서스 효과는?

다이어트에 좋다는 시서스 (씨서스Cissuss), 시서스 알약으로 간편하게 섭취하기 오늘은 제가 3년정도 지속적으로 먹고 있는 시서스 알약에 대해 포스트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시서스를 구매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08

 

미간보톡스 부작용,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고릴라)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부작용 후기(고릴라눈썹,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왔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봤던 솔직후기를 적어봅니다. 예전에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