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이 갑자기 침침해져서 구매한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루테인지아잔틴

 

요즘 컴퓨터나 핸드폰을 너무 많이 봐서 그런건지~ 나이가 30대 후반이 되어서 그런건지 시야가 뿌옇고 눈이침침하면서 뻑뻑한 느낌이 들어서 자꾸 인상을 찌푸리게 되는일이 많아졌습니다. 이렇게 생활하다보니 조금 불편감도 느껴져서 눈관리에 필요성을 느끼며 눈영양제를 검색해 봤습니다.

 

루테인

 

쿠팡에서 가성비 좋은 눈영양제를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는데 바로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으로 한박스에 7000원(택포)에 구매했습니다.

 

 

 

종근당 건강에서 나오는 눈영양제는 눈노화 라인, 눈피로와 노화라인, 온리 눈피로 라인, 키즈눈건강라인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눈노화 집중케어 루테인지아잔틴을 구매한거예요!

 

종근당눈영양제

 

루테인지아잔틴이란?

루테인(Lutein)+지아잔틴(Zeaxanthin)로 동식무에 분포되어 있는 색소로 강력한 항산화제로 몸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눈건강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 눈영양제로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효과 효능>

항산화작용, 눈건강,피부보호등이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영양제

 

<종근당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프리미엄 원료 마리골드꽃 1kg에서 추출되는 단,0.0027kg 고급원료로 사용되며 2중특허 기술로 추출한 루테인지아잔틴 그리고 개별인정형 원료사용으로 건강기능 식품 기능성원료 인정서를 획득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데 가격도 착하니 가성비 좋은 눈영양제라고 생각되네요!

 

루테인지아잔틴효능

 

한박스에 이렇게 30알로 한달 먹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눈영양제효과

 

한알에 손톱만한 크기라 먹을때 부담이 없습니다.

 

 

아래 설명서에 원재료 및 정보 참고해주세요.

 

종근당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눈영양제는 아침에 식후 복용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저는 매일 까먹어서 그냥 저녁에 약먹을때 같이 먹고 있습니다. 

 

아이클리어후기

 

현재 반정도 먹었는데 뭔가 흐릿 뿌옇던 느낌이 조금 덜 한것 같은느낌이 들었습니다. 먹은지 보름밖에 안되서 막 효과가 있을리가 없는데 괜히 영양제를 먹어서 느낌상 그럴 수 있을것 같네요~ 부작용은 전혀 없었고 보름째 먹고 있는 저로서는 나름 느낌이 좋아 이거 한통 다먹으면 재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비싼건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가격대가 저렴한데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가볍게 눈영양제를 복용하시기 좋을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25

 

집사 품에 코자요 (feat.겨울에만 볼 수 있는 고양이 애교)

날씨가 쌀쌀해지면 가슴에 머리를 콩콩(feat.개냥이 코스프레) 날씨가 쌀쌀해지면 무릎냥이, 애교가 급 늘어나는 고양이! 그것은 바로 공기가 차가우니 따뜻한 집사의 몸온도를 노리고 오는것인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06

 

고양이가 무는 이유, 무는버릇 고치는 방법

무는 고양이 왜그러는 걸까? 고양이 무는 이유와 개선방법 알아보기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의 팔을 보면 아 저분 집사군아 하고 알수 있을만큼 고양이가 문자국, 할퀸자국이 남아있는경우가 많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