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티 잡아주는 탄력 앰플밤 스틱 미샤비타씨 사용후기

 

미샤비C스틱

 

안녕하세요. 지난번 미샤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스틱 사용후기를 적었는데, 이번에는 비타씨 앰플밤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지금 제일 많이 사용하는건 물론 레볼루션 앰플밤이긴 한데, 이 비타씨 앰플밤도 밤마다 잘 발라주고 있어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중이랍니다. 특히, 향이 좋아요~

 

비타스틱

 

<미샤 - 비타씨플러스 앰플밤 스틱>

잡티/기미 케어, 칙칙한 피부톤 케어, 늘어지는 탄력케어 에 도움이 되는 비타씨 플러스 앰플밤 스틱은 주름개선과 미백 2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가 되었습니다.

 

 

미샤만의 비타민 산화 방지 안정성 공법을 사용하여  낮과 밤 상관없이 둘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타앰플스틱

 

3일부터 피부결점 개선효과가 느껴진다고 하는데, 제가 기미나 잡티가 많이 있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눈에 띄게 적어진 느낌은 아직 모르겠습니다.(현재 일주일째 사용중)

 

미샤앰플스틱

 

스틱류 제품들은 겨울철에 가방에 넣어 들고 다니기 너무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스트를 촥 한번 뿌려주고 이렇게 앰플밤으로 눈가나목쪽에 쓱 발라주면 시간지나면 건조하게 느껴지는 피부가 조금 덜 건조하게 느껴집니다.

 

미샤앰플밤

 

가운데에 있는 노란색부분이 앰플 그리고 나머지 부분이 베이스로 가운데 비타앰플때문인지 뚜껑을 열면 맛있는 상큼한 냄새가 나서 레볼루션 스틱보다는 바를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타C세럼

 

손에 바르기전과 바른후, 광채의 차이 비교샷!

 

비타C앰플

 

딱봐도 바른부분이 광채가 돌면서 촉촉해 보이죠?

 

 

<미샤 비타씨플러스 비타C플러스 앰플밤 스틱 사용후기>

미샤의 다른라인인 보라빛 레볼루션 앰플밤 스틱을 매우 잘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 비타스틱도 기대하고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향은 레볼루션보다 좋았어요 나머지 발랐을때의 느낌이나 촉촉함 유지시간은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차이가 다르다고는 향외에는 막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잡티기미를 잡아준다고는하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잡티기미가 적은편이라 눈에띄게 효과를 못느끼겠네요~ 그래도 사용감은 좋아 레볼루션이랑 비타씨 번갈아 가면서 사용중입니다.

 

뭔가 딥하게 주름케어가 되는건 레볼루션 스틱인건 같아서 이것보다는 그걸 더 자주 바르게 되는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386

 

드디어 써봤다! 가히 멀티밤 1개월 사용 솔직후기 (내돈내산)

주름관리 가히 김고은 멀티밤 진짜 좋을까? 솔직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너무 궁금해서 사용해 보고 싶었던 가히 김고은 멀티밤 사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에 엄청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26

 

미샤 타임레볼루션 에센스 앰플밤 vs 가히 멀티밤 비교해보면?

주름 관리에 좋은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요! 미샤 보라빛 에센스 스틱vs 가히 멀티밤 솔직후기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미샤 세일 한다고 해서 구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