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논픽션 핸드크림 향추천 솔직후기 - 젠틀나잇 (주관적인 평가)

 

논픽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아이템 중 하나인 논픽션 핸드크림 솔직 후기 입니다. 이번에 선물로 논픽션 핸드크림을 선물 받았는데 어떤향을 선택할까 고민하다가(선물하기로 받으면 옵션 변경이 가능해서 선물해준 사람이 선택한 향이 아니여도 바꿔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검색해보니 젠틀나잇 추천이 제일 많아서 샹탈과 고민하다가 젠틀나잇으로 구매했습니다.

 

 

카카오톡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배송지 입력후, 3일만에 도착한 논픽션 핸드크림! 예전에 비해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 템들 배송이 빨라진듯한 느낌?이 드네요.

 

논픽션핸드크림논픽션젠틀나잇

 

나름 꼼꼼하게 뽁뽁이에 쌓여서 배송된 제품, 저는 메세지카드는 선택안함을 선택해서 팜플렛만 같이 왔습니다. 

<논픽션 젠틀나잇 GENTLE NIGHT>

노트: 스웨이드. 화이트 티, 무화과, 모스, 시더우드, 머스크

우아한 양면성 & 바닐라와 머스크 & 포근하고 중성적인 우디향

 

논픽션젠틀나잇핸드크림

 

총 50ml 로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하여 건조한 손을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젠틀나잇핸드크림

 

핸드크림 디자인은 예쁜데, 향도 좋을까 설레이는 마음으로 제품을 뜯어보았습니다.

 

카카오톡핸드크림선물

 

뭔가 핸드크림인데 외국 치약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깔끔한 디자인에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들고 다니기는 좋을것 같았습니다.

 

카카오톡선물템논픽션핸드크림향

 

논픽션 핸드크림은 르라보 핸드크림과 비슷한 질감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묽은 타입의 핸드크림은 아닌데 그렇다고 끈덕거리고 꾸덕진 느낌의 텍스처는 아닌 크림느낌의 발림성이 좋은 질감이였습니다.

 

논픽션솔직후기

 

생각보다 샥~ 흡수되는 느낌으로 제 손이 건조해서 그런걸까요? 안발랐을때보다는 촉촉하지만 그리 보습력이 강한느낌은 아니였습니다. 처음에 발랐을때는 향이 전체적으로 합쳐서 나서 향이 강한 비누향과 약간의 남자화장품향이 났는데, 핸드크림을 흡수시키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 비누향+딥디크(무화과 머스크)한스푼에 약간의 달달함이 느껴지는 향이 잔향으로 남았습니다.

 

 

 

<논픽션 젠틀나잇 핸드크림 주관적인 솔직후기>

사실 젠틀나잇이 제일 무난하고 호불호가 덜 갈린다고 해서 이걸로 선택하긴 했지만 무화과,머스크 향이 있어서 딥디크가 떠올라 선택을 망설였지만(개인적으로 딥디크 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샹탈은 남자스킨향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선택을 했는데, 역시나...  딥디크향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조금 고민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중성적인향 싫어하시는 분들도 싫어하실수도 남자화장품향느낌도 약간 납니다. 이런계열향도 좋다고 하면 남자 핸드크림으로 추천해도 괜찮을듯 **

 

 

역시 무화과+머스크계열의 향은 제스타일은 아닌가 봅니다. 물감이도 싫은가봅니다. 다가오다 냄새맡고 도망가네요~

 

 

 

딥디크와 마찬가지로 이 핸드크림도 많이 바르면 약간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가 아플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향 테스트 한다고 손에 발랐는데 생각보다 잔향(비누향+딥디크향)이 오래 남고 솔솔올라와 속이 약간 안좋더라구요~

 

 

딥디크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아마도 추천이 많았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르라보, 발렌시아가, 에르메스 향수만 번갈아 사용하는데 맞지 않는향을 사용하면 속이 안좋아지는 타입이라 아마도 이 핸드크림은 지인분에게 양도 해야할것 같습니다.

 

르라보 바질 핸드크림향에 대만족 하며 잘 사용해서 샹탈로 살까 고민(같은 결이였을것 같아서)했는데, 혹시나 논픽션 매장을 지나갈일이 있으면 샹탈향 한번 테스트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역시나 무화과머스크향이 안맞는 저는 브랜드고 모고 그냥 걸러야하나봅니다. 논픽션 젠틀나잇 아쉬웠던 주관적인 평가 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21

 

르라보 핸드포마드 바질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네요!

르 라보 핸드포마드 바질 구매해밨어요! 안녕하세요. 지인분이 르 라보 향수를 뿌리고 오셔서 너무 좋아서 마침 백화점에 갈 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구매해본 르 라보 핸드포마드 후기 입니다.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13

 

록시땅 필로우미스트 솔직후기 (feat.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 구성,사용법 후기)

카카오톡불면증, 스트레스로 잠 못자는 분들을 위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 구성은? 카카오톡 단독 진행상품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볼수 있는 구성의 록시땅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