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크림 대신에 사용해본 주름케어<라포티셀 이데베논 트리트먼>

 

라포티셀

 

저는 원래 아이크림이나 넥크림 같은건 안발랐는데 이번에 겨울철 되면서 피부가 많이 건조한 느낌이 들어 잔주름이 생겨 검색하던차에 후기는 많이 없지만 한 후기가 인생트리트먼트라는 후기가 있어서 1+1 하길래 혹해서 샀습니다. 사실 라포티셀이라는 브랜드도 처음 들어봤고 후기도 많이 없었지만 강력한 후기가 머리에 남아서 구매했는데, 이래서 사람들이 돈주고 리뷰광고 하나 싶었습니다.

 

라포티셀이데베논

 

<라포티셀 이데베논 트리트먼트>

고농축 저분자 이데베논 1,000ppm 고용량 함유된 고농축 트리트먼트로 눈가와 입가등등 무너진 탄력케어에 좋습니다. 또한 이데베논과 아데노신의 시너지 효과로 거뭇해진 피부톤, 칙칙해진 피부톤을 개선해주고 안전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피부에 편안감을 주고 빛과 열에 안정적일 수 있도록 리포즘 시스템을 접목하여 낮과밤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요성분:아데노신(주름개선),저분자이데베논(피부톤개선,주름케어), 천심련추출물(리프팅효과),다이아몬드가루(피부톤관리)

 

이데베논

 

이데베논이란?

이데베논은 비타민 C의 4배 그리고 코엔자임Q10의 10배가 뛰어난 산화방지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성분은 탄력개선에 가장 효과적인 성분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이데베논리포좀을 사서 화장품에 섞어서 발랐는데 트러블이 나거나 그러지는 않아서 부작용이나 이런거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데베논화장품

 

<라포티셀 이데베논 트리트먼트 사용방법>

뚜껑을 열면 쿨링효과를 줄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가 달려있는데 이를 이용해 관리를 원하는 부위에 아침과 저녁 크림을 바르기 전단계에 넓게 펴바르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냉장고에 보관하여 사용하면 쿨링감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하는데, 겨울철에는 냉장고에 안둬도 바를때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이크림추천

 

제품을 슬쩍 짜면 이렇게 제품이 발려지는데, 이상태에서~

 

넥크림추천

 

이렇게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하며 흡수시키듯 마사지 시켜주면 됩니다.

 

주름케어화장품

 

엄청 끈덕진 느낌은 아닌데 나름 꾸덕 쫀득한 느낌은 있어 눈가케어에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포티셀 이데베논 트리트먼트 솔직후기>

가격적인 측면을 봤을때 들어간 성분들이 좋아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링클케어로 부분적으로 발라주니 인터넷에서 만원 중반대에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름이 케어가 된다는 느낌은 잘 모르겠지만 눈가에 바르면 뭔가 쫀쫀해지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다 사용하면 재구매할 의사 있는가?

네, 만원 중반대라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아이크림으로 사용한다치고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겨울철에는 계속발라줄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침에 눈가에 이거 발라주고 화장품 발라주면 선이 좀 덜 생기는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17

 

이데베논 리포좀 - 맑을담, 한병 사용후기(내돈내산)

맑을담 이데베논리포좀 한병 다써봤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데베논리포좀이란? 익숙한 성분은 아니지만 최근에 많은 분들이 찾기 시작한 이데베논 리포좀, 이데베논은 항산화 물질로 노화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78

 

장영란 모공앰플 (그린토마토앰플) 한병 다 사용한 솔직후기 feat.내돈내산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로도 유명한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해봤더니? 안녕하세요. 3주전쯤에 광고에 홀려서 호로록 사버린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한병을 다 사용하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

 

셀프레이저제모기추천, 라피타 가정용 IPL 제모기

여름, 노출의 계절인만큼 제모는 필수, 매번 관리해주기도 참 귀찮지만 안 할 수 없는 계절이잖아요? 샤워할 때마다 깎아줘도 샤프심처럼 까맣게 금방나오는 것도 스트레스! 그래서 병원가서 레

mulgammom.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
«   2023/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