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탈모광고 보고 구매한 맨프롬마스, 한달후 비교샷

탈모약 효과있을까? 꾸준히 사용해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정리해보겠습니다.

 

맨프롬마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버지를 위한 탈모약 구매후기 입니다! 인스타에 뜬다며 이거 효과있는지, 자꾸 관심있어 하시며 물어보셔서 신청해드렸는데, 생각보다 간단해서 병원에 가기 싫은분들이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격은 3개월분에 134300원을 결제 했는데, 이정도면 효과만 있다면 꾸준히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지(?)라 불리는 곳들의 가격이 얼마인지는 몰라서 비교하기가 애매하네요~ 이렇게 탈모약을 구매해드린게 처음이라..

 

 

 

일단 맨프롬마스 카카오톡으로  신청을 하면 간단한 설문진료와 의사와 짧은 통화로 탈모약 진단을 받고 탈모약이 집으로 배송되는 시스템인데, 의사선생님과의 전화는 정말 짧아서 오잉? 할정도였어요~ (의사선생님과의 통화로 약이 막 바뀌고 그러는건 아닌듯한 느낌입니다.) 

 

<맨프롬마스에서 진단 받고 배송된 제품>

 

비대면진료탈모약

 

두피에 뿌려서 마사지 해주며 관리해주는 제품과 먹는약 이렇게 두가지가 배송되었습니다.

 

약은 의사선생님이 호르몬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데 효과가 좋은제품 아니면 호르몬에 영향이 전혀없는데 효과가 적을 수 있는 제품을 고르라고 하셔서 일단 호르몬에 영향이 있을 수는 있지만 효과가 좋은 제품으로 선택해서 배송받았습니다.(확실히 이거는 영향을 받으시는 분들도 있고 영향을 안받는 분들도 있는 케이스바이케이스라고 하네요~)

 

탈모약

 

요게 두피에 뿌려서 마사지 하는 탈모치료제인데 로게인폼으로 검색하니 바로 나오는데,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향은 무향으로 흡수가 빠른 폼타입으로 끈적임이 없어서 바르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이거 남녀공용이던데, 약때문인지 이것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부지 머리 솜털이 자라나온것 보니 저도 이거 하나 구매해서 바르고 싶어서 검색해보니,

 

약국에서 판매가는 한개에 25000~27000원대,  3개 구매하면 68000~70000원대로 약국마다 조금씩 가격이 다릅니다. 해외직구 검색해보니 약국에서 잘 사시면 큰차이 없고 오히려 약국이 더 저렴했습니다! 나중에 저는 약말고 이것만 한개 사서 사용해 볼까 합니다.

 

**사람마다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첨부된 사용상 주의사항 꼭 읽고 사용하세요.**

 

탈모약후기

 

뿌리는약 말고 먹는약도 같이 왔는데, 두타온(두타스테리드) 탈모약이였습니다.  이거는 처방전으로 나오는 약인가봅니다. 위에 뿌리는거는 병원에 안가도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처방전 땜에 맨프롬마스 의사전화통화가 부분이 포함되었나 봅니다. 요게 핵심인가봅니다. 아버지도 부작용부분은 듣고 복용하시는거라 좀 이상한것 같으면 드시지 말라고 했는데~ 별문제 없이 두달째 복용하고 있으십니다.

 

<복용한지 일주일차>

 

내돈내산탈모약

 

사실 일주일 밖에 안되서 머가 자라나왔다기 보다는 그냥 비교샷을 위해 한번 찍어두었습니다.

 

<복용 한달넘었을때>

 

로게인폼후기

 

비교하기 전에는 머리가 자라 나왔나? 아버지랑 같이 아닌것 같은데~ 하면서 의심했는데, 확실히 사진을 비교해보니 알 수 있었습니다.

 

 

 

<복용전 복용후 비교샷>

 

로게인폼

 

++++추가사진++++

처음 배송해서 받은거 다 사용한 후, 재구매하셨는데 이때 자라나온 머리상태 비교샷 추가하여 올립니다.

 

 

<맨프롬마스 이용후기 : 내돈내산 솔직후기>

확실히 잔머리(?)같은 아가머리들이 자라나온게 사진을 보니 비교가 되었습니다. 복용전에 비어있던 부분들이 복용한달이 넘으니 조금 채워졌습니다.  중요한건 요 잔머리처럼 자라나온머리들이 더 자라나와 머리카락(?)이 되어야하는데, 이렇게 잔머리처럼 자라다 빠지는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아부지는 부작용은 잘 모르시겠다고 하시고 열심히 복용중이시랍니다. 뿌리는 탈모약 로게인폼도 열심히 사용하시고 마사지도 해주고 있는데 이거 다 드시면 한번 더 구매해서 먹으실꺼라고 하시네요~  3개월치 뿌리는 약, 약값, 진료비 생각하면 한번쯤 이용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물론, 부작용 부분도 생각하고 이용하세요~ 의사선생님도 이부분은 꼭 말씀하시는것 같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3/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