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000원인데 고퀄리티 괄사! 바디 페이스 둘다 사용하기 좋아요!

 

괄사

 

요즘 페이스 괄사 마사지에 관심이 많아져서 검색하다 후기가 너무 좋길래 구매해본 에스테 페이스 괄사, 쿠팡에서 5500원에 구매했는데 이거 진짜 좋습니다. 페이스 괄사라고 적혀있지만 바디마사지 해주기도 좋아서 페이스 바디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괄사추천

 

로켓배송이 진짜 잘사면 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한 에스테 페이스 괄사기~ 괄사효능 효과 있을까 궁금했는데 얼굴은 잘 모르겠지만..워낙 턱이 브이라서 턱선관리는 잘 모르겠고, 리프팅은 아직 일시적인 느낌이긴 합니다. 그래도 꾸준히 해주면 더 좋을것 같긴합니다. 그래도 림프마사지 독소배출로 바디해주는거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약간 근육통도 있었지만 이주정도 지나니 좀 가벼워지고 붓기도 많이 빠지더라구요!

 

가성비좋은괄사추천

 

뒤에 괄사기 사용방법이 간단하게 적혀있습니다. 저는 넘버 6번과 넘버4 부분을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후기를 보니 유리로 만들어진 괄사라서 매끈하고 오래 사용해도 유지가 그대로 되어 가성비가 좋다고 하네요! 특히, 관리해주기도 편하다고 적혀있었는데 확실히 슥 닦아서 보관하면 되더라구요!

 

괄사효과

 

가격이 저렴해서 포장은 좀 허접해보여도 제품은 좋으니 상관없겠죠~?

 

쿠팡괄사

 

처음에는 좀 큰가? 싶었는데 손안에 촥 ~ 감기는 사이즈라 오히려 작으면 마사지 하기 불편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바디 같은 넓은 부위 마사지를 해줄때는 너무 작거나 너무 크면 사용하기가 불편한데 이거는 딱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에스터괄사

 

손에 들어보니 사이즈가 나름 큼직해보이죠?  사용법에 적혀있긴 하지만 저는 그냥 제가 편한대로 사용했습니다. 바디할때는 옷을 입고 그냥 그위에 마사지를 해주면 따로 오일을 바르지 않아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단 얼굴은 앰플밤스틱을 바르고 해줬는데 저는 괜찮았습니다. (피부가 약한타입이라 약하게 해서 이정도도 무난하게 마사지 되더라구요!)

 

 

두께감도 있어서 처음 괄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자극감이 덜해 좋을것 같습니다.

 

바디괄사

 

<에스테 괄사 마사지기>

비싼 괄사들도 많은데 이렇게 가성비 좋은 괄사가 있다니, 처음 괄사마사지를 입문 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머가 좋다 안좋다는 모르겠는데 일단 저는 마사지 해주기 너무 편하고 제품 관리해주기도 쉽다는 점에서 대 만족중입니다.

 

 

얼굴도 얼굴이지만 바디 마사지 하기에도 좋아서 들고 다니면서 시간날때마다 바디쪽도 마사지 해주는 중이랍니다.  (참고로 샴푸할때 두피 마사지 살짝씩 해주기도 좋습니다. 완전 멀티!) 

 

저희 어머니도 제가 사용하는거 보고 몇번 직접 사용해 보시더니 바로 주문 해달라고 하셔서 재주문까지 했답니다. 이정도 이가격이면 진짜 득템인듯요?! 비싼 괄사마사지가 다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괄사 페이스 마사지도 알아봤는데 이게 더 좋은것 같아요! 

 

처음 괄사 마사지기 사신다면 이렇게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입문하셔서 나중에 바꾸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08

 

미간보톡스 부작용,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고릴라)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부작용 후기(고릴라눈썹,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왔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봤던 솔직후기를 적어봅니다. 예전에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337

 

리쥬란힐러 솔직후기 (여신티켓에서 내돈내산)

리쥬란힐러1회 맞고 몇달후 후기(역시 1회는 효과가....) 여신티켓을 눈팅하다 계속 맞아보고 싶어했던 리쥬란힐러 2cc에 16만원대에 있어서 냉큼 1회 구매를 해봤습니다. 대부분은 2cc에 20만원이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