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투톤 정리에 좋다는 미샤 더 퍼스트 에센스 크림 내돈내산후기

 

미샤타임레볼루션

 

아침용 크림으로 구매한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크림, 인터넷에서 가격은 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습니다. 미샤 제품들은 인터넷가격이랑 매장가격, 정가가격이 다다른것 같아 늘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이게 제일 저렴한것 같습니다.)

 

미샤터퍼스트트리트먼트에센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크림 50ml >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60% 고함량의 에센스가 담긴 약산성 크림으로 응축된 보습감이 안티에이징효과, 고농축 브라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에센스가 피부톤 정리를 해줍니다. 

 

 

미샤 타임레볼루션 라인에는 에센스스킨부터 크림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이번에는 크림으로 구매했습니다.

 

미샤더퍼스트크림

 

크림이지만 약간 묽은 타입으로 가볍게 바르기 좋은 느낌이라 저녁에 바르기엔 너무 금방 흡수되어 건조한 느낌이라 아침에 마무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missha

 

에센스보다는 무겁지만 크림보다는 묽은 느낌? 그래서 에센스 크림인가보다 생각했습니다. 

 

미샤에센스크림

 

바르고 살짝 문질러 주면 스륵륵 발라져서 발림성이 엄청 좋습니다. 물론 흡수력 또한 좋아 보입니다.

 

미샤더퍼스트크림

 

손으로 촥촥 때리며 흡수하면 샥 사라집니다. 저처럼 극건조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저녁에 이것만 바르고 자면 약간 건조한 느낌이 들수있을것 같습니다. 보습력이 좋다고는 하지만 한겨울에 쓰기에는 저에게는 약간 부족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화장을 하는 아침에 마무리하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유분기가 많은게 아니라 산뜻하게 마루되어서 화장할때도 피부가 한결 편하고 유분기에 뜨는 느낌도 없습니다. 미백의 느낌은 이제 반통을 써서 확 있다 없다라고 말하기 어렵네요! 그래도 만원 후반대에 사용하기에는 적당한 크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침 마무리 크림으로 저는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다 사용하면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물감이와 행복한 하루 추천 뷰티템>

https://mulgammom.tistory.com/504

 

속눈썹영양제추천! 에보아이 아이래쉬(2주 변화사진 첨부)

내돈내산 속눈썹영양제 에보아이 아이래쉬 포뮬라 2주 발랐는데 효과봤어요! 오늘은 속눈썹영양제를 구매한 전후 비교샷,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맨날 올리브영에서 속눈썹 영양제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37

 

가성비 좋은 페이스 바디 괄사 에스테 강력 추천! 6000원인데 대만족

6000원인데 고퀄리티 괄사! 바디 페이스 둘다 사용하기 좋아요! 요즘 페이스 괄사 마사지에 관심이 많아져서 검색하다 후기가 너무 좋길래 구매해본 에스테 페이스 괄사, 쿠팡에서 5500원에 구매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85

 

최애 선크림! 저는 베이지 애터미 선크림만 사용해요

자연스러운 보정이 되는 피부가 편안한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다양한 선크림을 써봤는데 가격대비 애터미 선크림이 정말 잘 나와서 이것만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톤보정 효과도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