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노화에 좋다는 미샤 타임레볼루션 크림 한달 사용후기 

 

미샤

 

이번에 미샤 화장품 살때 한꺼번에 사서 요즘은 미샤에서 나온 기초라인 화장품만 쓰고 있는데, 특히 이 미샤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크림은 저녁에 발라주기 좋아서 아침에는 미샤 미백라인, 저녁에는 이 제품으로 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미샤타임레볼루션

 

<미샤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크림>

극한 발효를 거친 Extreme Biome(비피다발효용해물을 포함한 10가지 발효성분등이 결합된 베이스)이 51%함유된 앰플 크림으로 10가지 노화(탄력, 주름, 개선, 색소침착, 치밀도, 탄성, 보습, 윤기, 피부결, 리프팅, 진정)징후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미샤의 독자 발효 흡수기술인 Extreme Ferment공법으로 성분을 안정적으로 피부에 전달 해줍니다.

 

미샤크림

 

미샤에서는 보라빛 앰플로 더 유명한 타임레볼루션 라인, 크림 말고도 앰플 그리고 앰플밤도 이 라인으로 있으니 같이 사용하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앰플밤을 같이 사용중인데 만족중이랍니다.

 

 

미샤화장품

 

용량은 50ml로 생각보다 양이 적어여서 얼마 사용 못할것 같은데, 밤에만 사용하다 보니 한달정도 사용하니 2/3 사용했더라구요~ 거의 한달에 한개 정도 사용하는느낌이네요! 이것도 최근버전이 있고 구버전이 있는데 저는 인터넷에서 구버전으로 저렴하게 만원 중후반대로 구매했습니다. 

 

 

미샤타임레볼루션크림

 

약간 베이지빛이 도는 크림으로 생각보다 많이 꾸덕진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미샤타임레볼루션나이트리페어

 

손에 바르면 스륵~ 하고 퍼지면서 생각보다 잘 흡수되면서 끈덕임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미샤나이트리페어

 

 

<미샤 타임레볼루션 크림 사용후기>

나이트리페어라고 해서 뭔가 꾸덕진 느낌을 생각해 저녁에만 발라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꾸덕진 느낌이 별로 없어서 (일단크림느낌 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꾸덕한 느낌은 아닌 상태) 아침에도 발라도 괜찮을것 같은데?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극건조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는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이거 발라도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그런지 시간지나면 쏵 흡수해서 앰플밤으로 다시 건조한 눈가나 미간쪽 발라주고 있습니다. 

 

트러블이 자주 나는 편이 아닌 피부라 역시나 바르고 트러블이나 붉음증상등 이상증상은 전혀 없었고 한달째 잘 사용중입니다. 딥케어가 되는느낌이나 주름케어가 되는느낌은 잘 모르겠지만 건조피부를 가진 분들은 겨울철에 사용하기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매장마다 다 다르니 검색해서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이 넉넉하니 신버전 아닌 구버전의 크림들도 사용하기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번에 미샤라인으로 화장품을 이것저것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미샤 화장품 가성비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단, 매장가격보다 인터넷 가격이 훨싸다는점 꼭 기억해두세요~

 

 

https://mulgammom.tistory.com/478

 

장영란 모공앰플 (그린토마토앰플) 한병 다 사용한 솔직후기 feat.내돈내산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로도 유명한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해봤더니? 안녕하세요. 3주전쯤에 광고에 홀려서 호로록 사버린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한병을 다 사용하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08

 

미간보톡스 부작용,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고릴라)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부작용 후기(고릴라눈썹,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왔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봤던 솔직후기를 적어봅니다. 예전에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1

 

스티바A 대신에 사용해본 얀센 트레티노인(레티놀a) 연고 직구 사용후기, 부작용주의!

피부과 망하게 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과연...?(feat. 예민+홍조+얇은 피부는 비추) 닭살피부(바디관리)에 관리차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