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바닉기계와 사용하면 좋다는 세포라 울트라 글로우세럼 내돈내산후기

 

세포라세럼

 

갈바닉 기기를 사용하면서 이번에 갈바닉과 사용하면 좋은 세럼을 찾던중에  세포라 울트라 글로우 세럼이 같이사용 하면 너무 좋다는 까페 후기를 보고 검색해보고 3만원 중후반대에 50ml를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한 일주일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세포라울트라글로우세럼

 

<세포라 울트라 글로우 세럼>

세포라 울트라 글로우 세럼은 수분을 전해주는 비타민C 그리고 비타민E, 그리고 피부에 광채와 수분을 주는 펩타이드를 함유가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빠르게 흡수되는 유분기 없는 텍스처로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참고고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병으로 제작,숲에서 가져온 카드보드에 포장 그리고 식물성 잉크로 인쇄하는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글로우세럼

 

<세포라 울트라 글로우 세럼>

세안후 깨끗한 피부에 3~4방울 바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도록 마사지 해줍니다. 

 

 

 

포함원료-정제수,프로판디올,펜틸렌글로이콜,1 2-헥산디올,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카보머,글리세린,빌베리열매추출물,소듐하이드록사이드,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카프릴릴/카프릴글루코사이드,사탕수수추출물,향료,오렌지추출물,레몬추출물,판테놀,설탕단풍추출물,글로렐라불가리스추출물,해바라기씨오일,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토코페롤,파프리카추출물,로즈마리잎추출물

 

 

 

갈바닉세럼

 

저는 집에 있는 갈바닉 기기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한거라 얼굴에 3~4방울 정도 떨어트려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갈바닉기기를 이용하여 마사지 하는데 이때 좀 뻑뻑하면 한방울씩 부위별로 추가해서 떨어트린후 마사지 해주고 있습니다.

 

세포라세럼사용후기

 

  물타입 제품이라 흡수가 생각보다 빨라서 자칫 잘못하면 마사지를 하다가 얼굴이 더 땡기는 사태가 발생하더라구요~ 저처럼 극건조피부분들에게는 너무 가벼울 수 있습니다.

 

세포라세럼후기

 

이렇게 손에 스포이드로 똑 세럼을 떨어트리면 바로 흘러내립니다. 

 

갈바닉세럼추천

 

정말 가벼운 타입으로 거의 스킨처럼도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물광세럼물광피부세럼

 

손에 샥샥 몇번만 문질러주면 촥 흡수되서 사라집니다.

 

<세포라 울트라 글로우세럼 솔직후기>

제 피부가 극건조 피부라서 그런지 너무 가벼운 느낌의 세럼이라고 느껴졌습니다. 갈바닉기기랑 꾸준히 사용중인데 얼굴에 윤이나는 그런 느낌을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차라리 마티덤 제품이 더 광이나는것 같습니다. 

 

 

 

특히, 갈바닉 기기로 마사지를 해주면 볼쪽 마사지해줄때 이마랑 턱부분이 너무 빨리 제품이 흡수되서 건조한 느낌이 들면서 얼굴이 땡겨서 이걸로 갈바닉 마사지를 하면 미스트타입의 세럼을 한번 더 뿌려준후 크림을 발라야 땡김이 덜했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는 크림을 발라도 금방 흡수되는 속건조 피부라 저는 그냥 수분젤을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얼굴에 발라줍니다. 특히 얼굴이 민감하고 속건조가 최고를 찍을때는 피몽쉐 수분젤 추천드립니다. 그냥 얼굴에 덕지덕지 발라주면 피부가 좀 편안해집니다.

 

피부타입에 따라 효과가 다를것 같은데 저처럼 피부가 건조한 분들은 만족스럽지 못한분들도 많을것 같네요.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박집사의 뷰티템 솔직리뷰>

https://mulgammom.tistory.com/478

 

장영란 모공앰플 (그린토마토앰플) 한병 다 사용한 솔직후기 feat.내돈내산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로도 유명한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해봤더니? 안녕하세요. 3주전쯤에 광고에 홀려서 호로록 사버린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한병을 다 사용하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08

 

미간보톡스 부작용,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고릴라)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부작용 후기(고릴라눈썹,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왔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봤던 솔직후기를 적어봅니다. 예전에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69

 

보르피린 부작용 사용시 주의하세요.(feat.사용후기)

주름,피부탄력용으로 많이 쓰는 보르피린, 사용할때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몇년전에 보르피린을 크림에 섞어서 바르면 가슴이 탄력있어지고 볼륨감이 더 있어진다고 해서 한번 사용했었던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