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에서 15000원에 구매한 비타메디 리부팅EGF 앰플세럼 솔직후기

 

비타메디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해서 사용해본 비타메디 리부팅 EGF 앰플세럼 후기입니다. 몇달전쯤 한병 다 쓰고 현재는 다른 앰플을 사용중인데, 이 앰플도 가격에 비해 나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딱히 엄청 어떤게 좋아졌다 이런건 아닌데, 트러블도 안나고 피부가 편한 순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가격적인 측면을 봐도 저렴한편에 속한답니다.(인터넷마다 가격이 다른데 이건 쿠팡이 제일 싸더군요!)

 

비타메디리부팅앰플

 

<비타메디 리부팅 EGF 앰플세럼>

영양과수분을 보충하여 주름개선,미백효과 및 모공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들어가 있는 대표적인 성분은 EGF,알로에추출물,8가지의 비타민관련 성분함유, 미백앤 주름 개선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EGF가 함유되어 늘어진 피부,탄력없는 피부에 영양을 더해 광채피부로 관리 해줍니다. 

-알로에추출물함유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줍니다.

-8가지 비타민 관련 성분이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비타민B5/판테놀, 비타민B3/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B7/바이오틴,비타민B9/폴릭애씨드, 비타민B12/사이아노코발아민)

 

비타메디리부팅EGF앰플

 

이외에도 티트리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쑥잎추출물등이 함유되어 피부진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비타메디 앰플은 약(미)산성제품으로 피부가 가장 편안하게 느껴지는 PH로 무너진 피부 균형을 잡아주며 유수분밸런스를 균형있게 잡아준다고합니다. 그래서 썼을때 순하게 느껴졌나봅니다. 제품 잘못쓰면 얼굴이 편한데 이제품은 바르고 피부가 편안해져서 데일리 아침 저녁 다 바르기 좋았습니다.

 

쿠팡앰플추천

 

사용방법은 세안후에 스킨(토너)사용후, 피부결을 따라 2~3방울 가볍게 마사지하듯 피부에 흡수시켜 발라주시면 됩니다.

 

egf앰플추천

 

끈덕한 제품은 아니고 그렇다고 엄청 산뜻한 느낌은 아닌 중간느낌의 앰플이였습니다. 저처럼 건조한 피부는 이것만 사용하기에는 건조함이 느껴질 수 있어서 저는 이데베논리포좀을 섞어서 사용했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17

 

이데베논 리포좀 - 맑을담, 한병 사용후기(내돈내산)

맑을담 이데베논리포좀 한병 다써봤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데베논리포좀이란? 익숙한 성분은 아니지만 최근에 많은 분들이 찾기 시작한 이데베논 리포좀, 이데베논은 항산화 물질로 노화

mulgammom.tistory.com

 

이렇게 쓰면 약간 보습이 강해지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단, 지성피부는 좀 불편하실수도 있어요!

 

EGF세럼추천

 

피부가 엄청 건조한 시기에는 크림 바르기 전에도 오일 한방울 정도 섞어서 같이 발라줬는데, 이 앰플은 다른 성분들과 섞어서 사용하기 딱 좋은 텍스쳐라는 생각이 제일 많이 들었습니다.

 

 

<비타메디 리부팅 EGF 앰플세럼 내돈내산 솔직후기>

한병 다 써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대 만원중반에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 하지만 사용후 피부가 확 좋아지고 개선이 된다는건 모르겠습니다. EGF앰플이라고 너무 기대하고 쓰시면 실망하실듯 합니다.

 

제품자체가 순해서 그런지 발림성도 좋고 얼굴도 편하긴 하지만 저처럼 극건성 피부분들에게는 이것만 사용하기엔 건조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 건조피부는 겨울에 쓰기에는 약간 아쉽다?이정도 느낌이였습니다. 그래서 겨울철이라 재구매는 하지 않았구요~ 나중에 여름에 한번쯤 더 써볼 생각은 있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69

 

보르피린 부작용 사용시 주의하세요.(feat.사용후기)

주름,피부탄력용으로 많이 쓰는 보르피린, 사용할때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몇년전에 보르피린을 크림에 섞어서 바르면 가슴이 탄력있어지고 볼륨감이 더 있어진다고 해서 한번 사용했었던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1

 

스티바A 대신에 사용해본 얀센 트레티노인(레티놀a) 연고 직구 사용후기, 부작용주의!

피부과 망하게 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과연...?(feat. 예민+홍조+얇은 피부는 비추) 닭살피부(바디관리)에 관리차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