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X 화장품 추천, 군부대 피엑스에서 가성비 좋은 세럼을 찾았어요!

 

알파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부대화장품(px화장품) 중에서도 가성비 좋고 사용감 좋은 세럼을 발견해서 후기 남겨봅니다. 저도 이 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다른분들이 사용해보고 좋다고 추천 받아서 이번에 2개를 사와서 반병정도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사용감이 좋아서 가성비 값 앰플로 제머리속에 쾅 하고 박혔답니다.

 

알파비레드

 

알파비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 화장품은 미백 그리고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으로 한병에 30ml 입니다. 용량이 유리재질이라 양이 적게 들어가 있는거에 비해 묵직한 무게감이 있답니다.

 

 

조금 더 큰용량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9900원!)해서 여러개 쟁겨두기 좋은것 같습니다. 피엑스에서는 이렇게 착한 가격이지만 인터넷에서 구매하려면 무려 4만원대에 구매해할수밖에 없습니다. 

 

알파비세럼

 

메이드인 코리아 글씨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이름답게 브라질산 레드 프로폴리스가 가득 담겨있는데 이뿐만 아니라 8종의 히알루론산 성분들까지 들어가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줍니다.

 

알파비레드프로폴리스

 

정말 이름답게 붉은 앰플이라 처음에는 좀 당황했지만 바르고 나면  흡수가 촥 되고 색상에 영향을 받지도 않는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홍조가 있어서 붉은색 색조화장품들에도 예민한데 이거 발라도 붉어보이거나 이런거 전혀 없었습니다.

 

프로폴리스세럼

 

처음에 바를때는 좀 끈덕진가? 그런생각이 들었는데 바르고 나면 촥 흡수되서 무겁거나 그런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수분세럼피엑스화장품

 

 

<알파비 레드 프로폴리스 솔직후기>

제 피부는 건조하고 얇은 피부로 트러블은 잘 나지 않지만 홍조나 따가움 건조가 심한 예민한 피부입니다. 현재 이제품을 반병째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에 문제가 생긴적은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서 바르고 조금 지나면 번들거림이나 그런건 전혀 느껴지지 않아 극건조피부인 저는 이것만으로는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긴했습니다. 그래도 나름 사용했던 앰플들중에 나쁘지 않은 느낌이라 재구매 의사는 100%입니다. 가격도 너무 착해서 막 바르기 좋아 현재는 토너 3번 바르고 앰플바르고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에 오일 2방울 섞어서 발라주니 극건조 제 피부가 그래도 몇시간은 버텨줍니다.

 

인터넷에 4만원에 주고 사지는 않을것 같지만 피엑스에서는 쟁겨두기 좋은 화장품으로 추천드립니다. 

 

 

<박집사의 뷰티일상이야기>

https://mulgammom.tistory.com/508

 

미간보톡스 부작용,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고릴라)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부작용 후기(고릴라눈썹,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왔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봤던 솔직후기를 적어봅니다. 예전에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1

 

스티바A 대신에 사용해본 얀센 트레티노인(레티놀a) 연고 직구 사용후기, 부작용주의!

피부과 망하게 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과연...?(feat. 예민+홍조+얇은 피부는 비추) 닭살피부(바디관리)에 관리차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