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호호바 오일!

 

호호바오일

 

겨울만 되면 얼굴이 찢어질듯이 건조해 괴로운 분들께 추천 드리는 호호바 오일! 저는 화장품을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다 발라도 몇분만 지나도 바로 건조해지는 악 건성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겨울마다 건조함에 괴로운 저에게 필수 아이템이있는데 바로 요 에센허브 호호바 오일입니다.

 

에센허브호호바오일

 

<호호바란?>

호호바(Jojoba Oil)는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맥시코 사막 지대가 원산지입니다. 호호바 오일을 알아봤던 아메리카 원주민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상처치료를 위해 이 호호바 오일을 썼다고 합니다.  

 

<호호바 오일의 효능>

-피지 컨트롤

피지성분과 유사한 호호바 오일은 사람피부의 피비 분비를 조절 하며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보습력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지만 건성피부 그리고 노화피부에 사용시에 유수분 발랜스를 지켜주어 피부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향균작용

호호바오일은 향균 작용이 있어 건선이나 습진, 여드름, 등등 문제성 피부에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에센허브 호호바 100오일 60ml>

화확적인 정제과정이 아닌 열을 가하지 않고 자연그대로 낮은 온도에서 오랜시간 압착하여 만든 고급 오일 에센허브 호호바 100오일은 비건인증완료,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 하였으며 화학구조가 사람의 피지 성분과 비슷하여 피부사이 사이에 침투하여 영양성분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에센허브호호바100

 

손에 오일만 발라준건데, 윤기나는거 보이시죠? 끈덕거림이 심하지 않고 보습감은 높아 가끔 바디나 손톱이 갈라지고 큐티클 찢어진 부분에도 발라준답니다.

 

건조한피부

 

손등을 보면 오른쪽은 오일을 바른부분, 왼쪽은 바르지 않은 부분입니다. 확실히 윤이 나는게 다르죠?

 

 

<에센허브 호호바 100 오일 내돈내산 솔직후기>

현재 이 에센허브 호호바오일은 2병째 사용중입니다. 겨울철에는 마지막 크림 단계에서 두방울 섞어서 발라주고 마지막에 한방울 더 떨어트려 특히 더 건조한 눈가 부분입가 부분에 한번더 부드럽게 발라주면 건조함을 많이 잡아주더라구요~ 이렇게 발라주면 그래도 몇시간은 보습이 지속되서 얼굴이 편안해집니다. 

 

사용후에 트러블이 딱히 올라온적은 없지만 너무 많이 바르면 살짝 간지러운 느낌이 들긴 합니다. 섞어서 발라줄때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엄청 건조한 팔꿈치나 큐티클 부분은 단독으로 발라주는게 더 좋더라구요! 

 

얼굴 뿐만아니라 바디에도 함께 사용하면 좋아서 매일 같이 사용중인 에센허브 호호바오일, 저희집에서는 저뿐만 아니라 저희부모님도 이 제품은 함께 사용중이랍니다. 가격대도 착해서 온가족이 함께 쓰기 좋은것같습니다!

 

 

<박집사의뷰티이야기>

https://mulgammom.tistory.com/508

 

미간보톡스 부작용,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고릴라)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부작용 후기(고릴라눈썹,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왔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봤던 솔직후기를 적어봅니다. 예전에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20

 

고현정 비비랩 BB LAB 시서스원 다이어트 솔직후기(내돈내산)

뉴트리원 시서스 원 다이어트 보조제 먹어봤어요~ 고현정 시서스로 인기가 많은 BB LAB(비비랩) 시서스원 다이어트 보조제를 구매해봤습니다. 원래 먹던 시서스가 다 떨어져서 구매해봤는데, 이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