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양유 단백질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고 먹어요~

 

산양유단백질

 

산양유단백질이 몸에 좋다고 해서 부모님과 함께 먹어볼까 하여 구매한 BNS 산양유 단백질 100, 6통 세트로해서 약 10만원대로 구매했는데 3명이서 먹다보니 금방 줄어들기는 하네요!

 

<산양유 단백질 효능 부작용 >

근감소증 예방효과로 많이 알려져 중장년층들이 많이 챙겨드신다고 하는 산양유단백질은 이외에도 다양한 건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중장년층이 되면 단백질 소화흡수가 잘안되기에 단백질 섭취를 위해 노력을 많이하시는데, 단백질 섭취량을 무조건 늘리는것보다는 위장건강과 소화 흡수에 좋은 단백질을 선택하여 섭취해야 건강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면에서 산양유 단백질을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균형있게 들어가 있고 소화가 잘 되기에 챙겨드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부분 외에도 산양유 단백질에는 어떤 효능들이 있을까요?

 

 

-뼈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산양유단백질에는 칼슘,비타민D철등등 뼈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골질함량을 증가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며 이로 인해 골밀도 상승 및 다양한 뼈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척추협착증 같은 관절장애문제가 자주 생기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소화기능,면역력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산양유에는 일반 우유보다 소화를 방해하는 성분 <알바S1>이 적게들어가있어 소화가 잘되며, 뿐만아니라 체네 흡수가 쉬운 <베타가제인>함유량이 높아 영유아,어린이가 먹으면 면역기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콜레스테롤,당뇨예방 관리에 좋습니다.

산양유에는  좋은 콜레스테롤 함유량은 높고 중쇄지방산이 일반 우유에 비해 2배 이상 높아 당뇨 및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체중관리,노화예방,근육감소예방 등의 효과도 있습니다.

 

산양유단백질효능

 

<산양유 단백질 먹는방법, 섭취방법>

산양유 단백질의 일일 섭취량은 성인남성 79g, 성인여성 55g이지만 체중에 맞게 적정량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산양유 단백질 부작용>

과다 섭취시에는 복통이나 설사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음으로 하루 권장량에 맞게 섭취하시는 것이 좋으며 신장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과다섭취를 하실 경우 단백질 대사에 부담이 될 수 있음으로 전문의와 상담후 섭취하는것을 권장합니다.

 

BNS산양유단백질

 

제가 구매한 상품은 한통에 150g이 들어가 있는 BNS 산양유 단백질 100입니다. 여러개 살수록 할인이 더 많아서 2세트(총 6개)를 한번에 구매했는데 이렇게 구매하는게 가성비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집안에 온가족이 함께 먹는경우 금방 한통을 다 먹으니 배송비 생각하면 이래저래 한번에 사는게 좋더라구요~

 

산양유단백질부작용

 

<BNS산양유 단백질 100 Goat Protein Power>

청정지역 네덜란드산제품으로 다른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산양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철저한 네덜란드 관리품질 시스템, 퀼리고토(Quali-goat)기분을 통과하여 생산한 프리미엄 산양유를 담은 제품이라는점에서 홀려서 구매해버렸습니다.

 

**퀼리고트(Quali-goat)는 네덜란드 산양유의 품질 보장을 위해서 네덜란드의 농림부에서 운영하는 품질 관리 시스템입니다. 이는 산양의 건강과 복지,생산시설 위생, 우유, 생간, 원유의 품질을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받을 수있는 인증입니다**

 

산양유단백질내돈내산

 

<BNS산양유단백질100 섭취후기>

현재 두통째 먹고 있는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습니다. 미숫가루 먹을때 섞어서 먹고 있는데 맛도 괜찮더라구요~ 부모님은 알약보다는 이렇게 가루로 된 제품을 먹는게 더 편하다고 하시네요! 저희집은 우유에 예민하게 반응 하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유당불내증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지만 간혹 설사등의 증상이 나타날수있다고 하네요!) 설사나 복통등의 이상증상은 전혀 없었고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오히려 저는 변비 증상이 있었는데 그것도 화장실도 잘 가게 되었답니다. 부모님은 이거 다 드시면 이걸로 다시 재주문 해달라고 하네요!

 

 

https://mulgammom.tistory.com/534

 

맨프롬마스 비대면진료,탈모약 배송 후기(내돈내산,비교샷 +추가샷)

인스타 탈모광고 보고 구매한 맨프롬마스, 한달후 비교샷 탈모약 효과있을까? 꾸준히 사용해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정리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버지를 위한 탈모약 구매후기 입니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39

 

눈건강에 좋다는 루테인지아잔틴, 가성비 좋은 아이클리어 구매후기

눈이 갑자기 침침해져서 구매한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요즘 컴퓨터나 핸드폰을 너무 많이 봐서 그런건지~ 나이가 30대 후반이 되어서 그런건지 시야가 뿌옇고 눈이침침하면서 뻑뻑한 느낌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97

 

백종원 만능양념장 순대볶음 레시피 (초 간단 순대볶음 만들기)

만능은 만능이였다! 백종원만능양념장 순대볶음 레시피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순대볶음을 너무 해먹고 싶었는데 기존에 나와있는 레시피들은 물엿, 굴소스, 고추장, 간장 등등 너무 다양한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