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대비 사용하기 좋았던 이니스프리 꽃송이버섯 바이탈 세럼

 

이니스프리

 

예전에는 자주 사용했던 이니스프리 화장품인데 이것저것 다른 새로운 제품들을 사용해보는것을 좋아하다보니 잘 구매안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할인을 하길래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꽃송이버섯바이탈세럼을 구매했답니다. 정가가 2만원 후반대인데 거의 만원중반대에 구매했으니 진짜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이니스프리세럼

 

<이니스프리 꽃송이버섯 바이탈 세럼>

건조,탄력,피부톤, 잔주름에 도움이 되는 세럼으로 함유된 농축된 제주 꽃송이 버섯이 피부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꽃송이버섯은 까다로운 생육 조건으로 산삼보다 귀하게 여겨질정도라고 합니다. 이러한 꽃송이버섯에는 보습력과 항산화효과를 가진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피부에 좋은 영양을 줍니다.

 

 

뿐만아니라  외부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영양보습,안티에이징세럼이 피부의 결을 정리해줍니다. 또한, 젤 세럼 텍스처로 영양 성분을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시켜 스며들듯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케어해줍니다.

 

꽃송이버섯바이탈세럼

 

안티에이징,보습에 도움이 되는 만큼 건성피부 그리고 잔주름이나 윤기가 사라져 푸석한 피부타입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요즘같은 추운날씨 실내 난방기 사용으로 얼굴이 건조해진 분들이 사용하면 보습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저같이 화장품을 발라도 금방 피부가 흡수 해버리는 건조 피부분들은 이 한병을 금방 써버리더라구요!

 

이니스프리꽃송이세럼이니스프리내돈내산

 

<이니스프리 꽃송이버섯 바이탈 세럼 사용방법>

데일리 스킨케어로 사용하기 좋으며 얼굴을 깨끗하게 세안후 스킨, 로션 다음단계에서 적당량을 얼굴과 목에 발라 부드럽게 흡수시켜줍니다.

 

이니스프리화장품

 

이니스프리 제품들은 펌프형이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제품이 조금 남았을때 사용하기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니스프리바이탈세럼이니스프리에센스

 

확실히 젤타입 세럼이라 그런지 텍스처가 묽지는 않습니다. 손에 올렸을때 탱글하게 피부에 붙어 있어 흘러내리지는 않았습니다. 

 

이니스프리사용후기

 

손으로 슥슥 발라주면 피부에 흡수되는데 엄청 가벼운 느낌의 세럼은 아니여서 건조피부인 저에게는 더 좋았습니다.

 

<이니스프리 꽃송이버섯 바이탈 세럼 사용후기>

극건조 피부인 저에게는 나쁘지 않은 세럼이였습니다. 만원대 중반으로 이정도면 재구매의사 100% 입니다. 보습과 안티에이징에 좋다고 하는데 잔주름은 아직 한병만 사용한거라 확실하게 잘 모르겠고 보습력은 가벼운 타입은 아니라 나쁘지 않습니다. 완벽한 보습이 되는건 아니기 때문에 피부가 극건조 라면 이 제품외에도 크림+오일을 사용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 주름케어를 원해서 쓴다면 실망할 수도 있다. 가 한줄 평이네요~

 

 

<박집사의 내돈내산 뷰티템 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557

 

(건조피부 강추) 라포티셀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 솔직후기

극건조 피부 토너 스킨 추천,샘플써보고 좋아서 구매했어요! 건조 피부에는 스킨을 처음에는 닦아내고 그다음에 레이어링으로 2번정도 발라준후 에센스나 세럼을 발라주면 보습에 좋다고 해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74

 

에센허브 호호바 100 오일 내돈내산 솔직후기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호호바 오일! 겨울만 되면 얼굴이 찢어질듯이 건조해 괴로운 분들께 추천 드리는 호호바 오일! 저는 화장품을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다 발라도 몇분만 지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51

 

변비에 직빵! 가성비 좋은 에버핏 차전자피(내돈내산후기)

저렴한데 효과는 좋은 에버핏 차전자피 솔직후기 오늘은 변비로 고생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가성비좋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쿠팡에서 대략 8000원대에 구매했고 현재 한박스 다 먹고 효과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