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민해진 피부 진정과 수분 보습에 좋다는 알로에베라 사용후기

 

루이셀

 

안녕하세요. 갑자기 피부가 예민해지면서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고 오일을 섞어발라도 조금만 지나면 다 흡수해버려서 얼굴이 막 건조해지는 증상이 심해지면서 건조해서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다 어머니가 피부샵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알로에 베라 겔을 한번 사용해보라고 해서 구매해본 루이셀 알로에 베라겔! 가격은 3만원 중반~4만원대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루이셀알로에베라겔

 

알로에 베라 효능?

식용 알로에 베라는 변비해소,독소제거,위장강화, 면역력 증진 등 에 도움이 될뿐만 안라 피부에 발라주면 건조한 피부,피부트러블 진정효과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로에는 물보다 4개가량 더 빠르게 피부에 침투되어 수분공급 및 세포재생에 도움이 되어 피부의 건강을 높여주며 알로에에 함유되어 있는 마그네슘 락테이트성분은 피부진정에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효능 때문에 화장품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알로에베라

 

<루이셀 알로에 베라 겔>

20년 전통의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진 위생검수를 철저하게 하여 제조된 제품으로 49개국으로 수출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알로에 베라 외에오도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과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베라겔

 

<루이셀 알로에 베라 사용방법>

에센스대용, 팩, 마사지 젤 대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센스 대용으로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클렌징 후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해준 후, 에센스 단계에서 제품을 바른후, 부드럽게 두드리듯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특히 피부가 강한 햇빛으로 인해 쓰라린 경우 팩처럼 두껍게 발라 20분 정도 지난 후 제품을 헹궈내주면 열감이 빠져나가 도움이 됩니다.(냉장고에 보관하여 바르시면 더욱 빠르게 케어하실 수 있습니다.)

 

루이세 알로에 베라겔 전성분 - 정제수, 알로에베라잎즙, 에탄올, 글리세린, 프로필렌글라이콜, 녹차추출물,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클로페네신,1,2-헥산다이올,카보머,다이소듐이디티에이,향료,트라이에탄올아민,녹색201호

 

알로에화장품알로에겔

 

타입은 겔타입으로 끈적임 없어 바르기 편했습니다. 바르고 슥슥 마사지해주면 피부에 촥 감기며 수분보습이 되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참고로 얼굴이 많이 건조하고 상태가 심할경우에는 따갑게 느껴질 수 있는데 이때는 얼굴에 물기가 있는상태에서 소량을 발라 주고 헹구고 다시 발라주고 물로 헹궈주고 해주면 나중에는 그냥 발라도 괜찮답니다.

 

 

건조피부화장품

 

<루이셀 알로에베라 겔 사용후기>

사용당시 피부가 안좋았을때라 그냥 바르면 따가워서 힘들었는데, 2일 정도 물기가 있는상태에서 발라주고 흡수되서 땡기면 다시 헹군후 발라주는걸 한 3~4회 정도 이틀간 하니 그다음에는 그냥 발라도 따갑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건조해지는게 조금 늦어져서 피부진정에 효과가 있긴 했습니다. 바른다고 바로 좋아지는건 아니고 그래도 3일정도는 피부에 맞게 도포방법을 다르게 하면 빠르게 피부 징정이 되는것 같습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엄청 예민하고 안좋은 피부에 바르니 너무 따가워서 얼굴이 빨게질정도였는데, 3일만에 그런게 없어지고 크림마무리시에 건조함이 덜한걸 보니 확실히 진정 효과는 있는듯하네요!

 

 

https://mulgammom.tistory.com/478

 

장영란 모공앰플 (그린토마토앰플) 한병 다 사용한 솔직후기 feat.내돈내산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로도 유명한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해봤더니? 안녕하세요. 3주전쯤에 광고에 홀려서 호로록 사버린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한병을 다 사용하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69

 

보르피린 부작용 사용시 주의하세요.(feat.사용후기)

주름,피부탄력용으로 많이 쓰는 보르피린, 사용할때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몇년전에 보르피린을 크림에 섞어서 바르면 가슴이 탄력있어지고 볼륨감이 더 있어진다고 해서 한번 사용했었던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