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라우니스, 니슬 더마 링클패치 , 절대콜라겐 안티링클패치 써봤는데 이게 제일 괜찮네요!

 

절대콜라겐안티링클패치

 

안녕하세요. 이번에 콜라겐 가루를 다 먹어서 가성비가 좋아 몇년째 주문해 먹고 있는 절대콜라겐 사이트를 발견했다가 득템한 안티링클패치! 따로 구매 가능한데 콜라겐 3개 한번에 주문하면 서비스로 함께 보내줍니다. 콜라겐은 늘 3개이상 한번에 주문하기에 기분좋게 안티 링클 패치를 겟했습니다!

 

절대콜라겐주름

 

여태 다양한 상품의 링클패치를 써봤지만 그중에서도 리뷰로 남겼던 프라우니스와 니슬 링클더마필름 후기는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https://mulgammom.tistory.com/58

 

시술없이 미간주름 없애기, 팔자주름 없애는방법!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간주름 때문에 고민하시거나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실만한 바로 주름 패치 후기 적어볼게요:)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19

 

시술없이 주름케어,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솔직후기(엄니가 홈쇼핑에 혹하셔서 구매하신 주름패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 홈쇼핑 주름패치 솔직구매후기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는 아이&팔자주름 케어패치와 넥 라인 케어 패치 이렇게 두가지 타입으

mulgammom.tistory.com

 

 

절대콜라겐링클패치

 

절대콜라겐 안티링클 패치 3박스를 하면 총 15매입 12개 패치로 180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사이즈가 커서 잘라서 사용하면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이트에서 매번 이벤트를 진행하니 이벤트 갯수에 맞게 구매하시는게 이득인것 같습니다.)

 

절대콜라겐주름패치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이 있는 절대 콜라겐 안티링클패치는 아데노신 히알루론산 콜라겐(주름개선 및 피부구성)과 CERASOME 1%(피부장벽보습), VITA10SOME(피부영양케어), DPHP(콜라겐 합성 및 탄력)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국제 기관 인증 받은 제조사에서 안전하게 생산되는 절대 콜라겐! 박스를 오픈해보니 이렇게 4개로 나누어서 개별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링클패치추천

 

패키지 뒷면을 보면 사용방법 및 전성분, 주의사항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주름패치추천
절대콜라겐주름패치솔직후기

 

한봉지에 이렇게 2가지 타입의 링클패치가 각 6개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안티링클패치 사용방법>

미간, 눈가, 팔자 및 얼굴 주름부위에 사용하면 됩니다.

-세안후에 로션, 에센스등을 흡수 시킨뒤 주름을 케어하고 싶은 부위에 손으로 주름을 살짝 펴서 패피를 붙여줍니다.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ㅎ최소 4~8시간을 붙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절대콜라겐링클패치내돈내산

 

 

 

<절대 콜라겐 안티 링클패치 솔직후기>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던 절대콜라겐 안티링클패치, 어머니와 나눠서 사용했는데 어머니도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링클패치는 잘못 붙이면 주름진채로 붙여져 더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 이건 붙이기가 쉬워서 그런 경우가 덜 했습니다.  

 

저는 미간을 저도 모르게 찌푸리는 경향이 있는데 집에 있을때는 미간에 붙이고 있으니 예방이 되고 좋아서 잘 사용중입니다.

 

링클패치의 원조라고 볼 수 있는 프라우니스 같은경우에는 붙이기 자체가 힘든경우가 많았는데 이건 눈과 눈사이만 빼면 대체적으로는 한번에 잘 붙더군요!  시간이 지나면서 땡기면서 아픈것도 다른 타 제품에 비해 적어서 어머니도 전에 사용하시는것보다 이게 더 만족스러우니 있는제품 다 사용하면 이걸로 주문해달라고 하셨어요~

 

 주름패치는 잘 쓰면 예방효과 좋고 나름 주름에 효과를 보고 있어서 꾸준히 사용준이데, 이 제품은 솔직히 가격이 다른 패치들에 비해 조금 비싼것 같긴한데 잘라서 쓰면 나름 오래쓰고 사용성이 편리해서 다시 주문할만한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