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감성, 건조피부에 사용해본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후기

 

라로슈포제

 

제 피부는 얇읍 피부로 민감하고 엄청 건조한 피부입니다. 근래 꽃가루 때문인지 피부가 붉게 올라고 건조한 느낌이 들어 인터넷을 검색해보던차에 재생크림 대신에 많이 사용한다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후기를 보고 바로 구매해 봤습니다. 가격은 이만원초반에 구매했는데 올리브영ㅇ서는 3만원대에 판매되더라구요~ 인터넷 사이트 마다 가격이 다 다르니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

집중손상 케어밤으로 진정+손상케어를 함께 해주는 크림입니다.

 

라로슈포제시카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밤에는 판테놀 5%와 마데카소사이드 그리고 프랑스 특허성분 트라이바이오마 성분이 들어가 있어 1시간만에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리뉴얼된 버전이 시카플라스밤 B5+로 기존 크림보다 텍스처가 부드러워 바르기 좋아졌다고 합니다.

 

시카크림라로슈포제시카플라스트밤

 

특히 자극을 받은 손상피부에 좋다고 하여서 기대를 가지고 구매를 했습니다. 홍조있는 예민한 제피부에 진정효과 있기를 바라면서 개봉!

 

재생크림

 

제품은 위에 사진처럼 크림치즈 느낌의 부드러운 하얀색 크림입니다. 바르면 약간의 하얗게 해주는 톤보정 효과도 있었습니다.

 

라로슈포제재생크림

 

톤보정을 해주기는 하지만 많이 바르면 얼굴이 하얗게 뜰수도....

 

민감성피부화장춤라로슈포제시카크림후기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내돈내산 솔직후기>

일주일 정도 발라봤는데 결론은 제 피부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민감성 피부에 좋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피부가 편해지는 느낌보다는 갑갑한 느낌이 들었으며 뾰루지도 몇개 생겼습니다. 특히,건조한 피부에는 이것만 바르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것 같습니다. 저랑 안맞는것 같아서 어머니께 크림 사용해보시라고 드렸는데 어머니도 사용해보니 이건 좀 건조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트러블은 안났다고 합니다.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좋은 후기가 많아서 너무 기대를 했는데 제 피부에는 안맞는게 아쉬웠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04

 

속눈썹영양제추천! 에보아이 아이래쉬(2주 변화사진 첨부)

내돈내산 속눈썹영양제 에보아이 아이래쉬 포뮬라 2주 발랐는데 효과봤어요! 오늘은 속눈썹영양제를 구매한 전후 비교샷,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맨날 올리브영에서 속눈썹 영양제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08

 

미간보톡스 부작용,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고릴라)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부작용 후기(고릴라눈썹,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왔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봤던 솔직후기를 적어봅니다. 예전에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