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얇아서 오히려 나에게는 별로였던 마데카 메디패치 솔직후기

 

마데카메디패치

 

이번에 트러블패치를 다 사용해서 올리브영에서 구매해본 동국제약 마데카 메디패치, 마데카메디패치라고 하니 먼가 진정도 더 잘 될것 같고 상처도 잘 아물것 가은 느낌이 들어 구매해봤습니다.

 

마데카패치

 

<동국제약 마데카 메디패치>

자연에서 온 식물 성분인 TECA가 함유되어 있는 습윤밴드(하이드로 콜로이드 밴드 : 상처를 밀폐해주어 외부로부터 오는 이물질이 들어가지 못하도록 하며 발랜스를 유지하여 상처를 보호,치유하여 흉터를 최소화 시켜줍니다.

 

마데카메디패치 효능은?

-습윤환경을 조성하여 상처에 삼출물을 흡수하여 줍니다.

-밀착력,흡수력이 좋은 마데카 패치는 상처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습윤환경을 조성하여 삼출물을 흡수해줍니다

-생활방수로 외부 이물질로 부터 보호해주며 얇은 패치는 피부에 붙이면 눈에 띄지 않게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붙어있습니다.

 

다른 트러블 패치보다 테두리쪽이 얇아지는 베벨링공법으로 만들어져 잘 붙고 티가 나지 않으며 먼지가 잘 붙지 않는것이 장점이며 이외에도 인도양 마다가스카르 섬 일대에 식물에서 추출한 센텔라정량 추출물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흉터를 최소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사이즈는 2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구성은 조금씩 다르니 할인할때 구매하는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마데카 메디 패치 사용방법은?>

상처부위를 깨끗하게 정리한 후 절개선을 살짝 뜯어 패치를 떼어줍니다. 

상처부분에 패치를 붙이고 눌러줍니다. 

상처부분의 삼출액이 나오면 하얗게 부풀어 오르는데, 삼출액에는 상처치료에 유용한 물질들이 들어가 있음으로 진물을 흡수한 상태로 1~2일 정도 붙여주시는것이 좋습니다.

 

트러블패치추천

 

<마데카메디 패치 사용후기>

개인적으로는 다른 패치들에 비해 확 좋다는 느낌은 잘 모르겠습니다. 눈에 띄지 않도록 얇게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어차피 하얗게 부풀어 오르면 티가 다나고 너무 얇아서 그런지 자주움직이는 턱부분에붙인 패치는 잘 떨어진다는 느낌을받았습니다. 생리전 트러블로 3개정도 붙였는데 그중 하나만 그대로 붙어있고 나머지는 떨어져 있었습니다.

 

흉없이 상처를 치료해주는건 다른 패치들과 비슷하게 아물어 다른 특별함은 모르겠습니다.

 

나쁘지 않지만 확 좋다는 느낌을 받지못했던 마데카데미패치, 그냥 트러블 패치는 할인하는거 양많은거 사는게 최고인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재구매 의사는? 할인한다면 사겠지만 다른패치보다 비싸게는 사고 싶은 의사는 없습니다.

 

 

<박집사의 뷰티템 솔직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77

 

올리브영 추천템, 3M 넥스케어(nexcare) 트러블패치

올리브영 트러블패치 추천! 이거 괜찮더라구요~! 요즘 마스크 때문에 얼굴트러블이 많이 올라오는데! 트러블이 올라오면 가만 못두는 성격이라 억지로 짜서 망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번에도 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50

 

마스크때문에 생긴 트러블 자국에 노스카나겔 사용해봤어요!

여드름흉터, 트러블 흉터, 색소침착에 좋다는 노스카나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사용후기 입니다. 예전에 상처에 벤트락스겔을 사용해봤었는데 피부트러블에는 그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39

 

트러블케어 올리브영 추천템, 아크로 패스 트러블큐어 (트러블패치사용후기)

트러블을 빠르게 가라앉혀준다는 올리브영 추천템,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솔직후기 입니다. 중요한 약속이 내일모레! 근데 얼굴에 보기 싫은 트러블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제일 싫은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