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에서 발견한 가성비갑 클렌징제품! 마데카 21 클렌저 내돈내산후기

 

다이소화장품

 

요즘 다이소 화장품이 가격대비 고퀄이라 인기가 많다고 해서 이번에 저도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뷰티브랜드와 콜라보해서 만든 제품이다 보니 이 가격에 괜찮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특히 이번에 동국제약과 콜라보 해서 만든 마데카 라인의 화장품은 쓰기 전부터 뭔가 믿음이 가더라구요~

 

다이소마데카

 

<마데카21 수딩 젤 클렌저>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서 엄선된 병풀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하여 거기에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집약하여 완성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이 들어가 있는 마데카21 수딩 젤 클렌저! 

 

다이소추천템

 

동국제약 병풀추출물 100,000ppm과 동국제약 TECA10ppm(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아시아틱애씨드)가 들어가 제품이 순하고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저자극! 수딩젤 클렌저라고 합니다.

 

 

동국제약에서 만든 제품이라 성분도 좋을꺼라 예상되는데요! 마데카 스틱도 진짜 만족하면서쓰고 있는지라 여기 화장품 잘만드는 회사다 라는 인식이 저한테 확 박혀있답니다.

 

다이소마데카21

 

100ml 사이즈에 단돈 3000원! 클렌저나 클렌징폼이 다른 화장품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3000원이면 정말 착한 가격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이소에서 화장품 살일없을줄 알았는데 은근 가성비 좋아서 색조화장도 사게 되더라구요!

 

다이소콜라보

 

이렇게 한손에 들어오는 클렌저! 

 

제 피부타입은 건성에 예민 그리고 얇은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수딩젤 클렌저 타입은 처음 써보는데 느낌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히, 건조한 피부 타입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텍스처였습니다.

 

클렌징추천

 

그냥 젤인가? 오일느낌은 아니고 그냥 젤을 비비는 느낌인데, 물을 섞으면?

 

건성피부클렌징

 

거품이 뽕뽕 올라옵니다. 아니면 세안하는 폼이나 도구에 발라서 쓱쓱문질러주면 피지제거도 쏵 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거품이 엄청 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산뜻하게 클린징 되는 느낌이라 저는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클렌저추천

 

물로 싹 헹구니 폼클렌저처럼 건조한 느낌은 없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게 좋았습니다. 건조한 타입이라 오일클렌저도 사용하긴 하는데 오일로만 마무리하면 뭔가 찝찝한데 이건 딱 좋은 느낌으로 마무리 되는 느낌입니다. 약간 산뜻한 오일클렌저로 클렌징한 느낌에 촉촉함이 남아있다고나 할까요~? 3000원의 행복을 느낄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뿐만아니라!

 

 

 

트러블도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일주일 넘게 사용해도 아무 이상 없고 오히려 피부가 편안합니다. 지금 같이 무더운 날씨 건조 피부가 쓰기 좋은 제품인듯? 이제품은 정말~ 강추 드립니다. 다이소 추천템 넘버원으로 !!! 다른 화장품들도 몇개 더 샀는데 나머지도 써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박집사 내돈내산 뷰티템 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504

 

속눈썹영양제추천! 에보아이 아이래쉬(2주 변화사진 첨부)

내돈내산 속눈썹영양제 에보아이 아이래쉬 포뮬라 2주 발랐는데 효과봤어요! 오늘은 속눈썹영양제를 구매한 전후 비교샷,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맨날 올리브영에서 속눈썹 영양제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96

 

마데카 링클 캡쳐 스틱 VS 글리니티 보툴레닌 VS 미샤 타임레볼루션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링클 캡처 새로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스틱들과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틱 내돈내산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저는 여태까지 가히,미샤 타임레볼루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