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통 먹어본 비디컬 글루타치온 비타 화이트 효과 있었을까?(내돈내산 찐후기)

 

글루타치온

 

안녕하세요. 글루타치온이 미백효과에 좋다고 해서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유명한 브랜드의 필름 타입은 너무 비싸서 알약으로 저렴하게 쿠팡에서 구매해봤습니다. 한병에 약 만원 중반대로 저는 두통을 구매해서 먹었는데, 한통에 60정으로 1일 1~3정 선택사항으로 먹을 수 있기에 길면 두달 빠르면 한달정도 먹는 분량이랍니다.

 

 

확실한 차이를 비교해 보고 싶어서 일단 복용전에 사진을 찍어뒀는데,

<글루타치온 복용하기전>

 

비디컬

 

조명에 따라 피부 상태에 따라 핸드폰 사진이 조금 다르게 찍히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마지막에 복용후 두달뒤 사진있습니다.

 

<비디컬 프리미엄 글루타치온 비타 화이트란?>

 

비티컬글루타치온

 

북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G 글루타치온 1정에 200mg, 셀레늄 서포트와 비타화이트 패키지로 효과를 극대화 시켰는데, 화이트 멀티 패키지에는 화이트 토마토 성분(무색카로티노이드인피토엔과 피토플루엔이 풍부하게 함유), 울금(커큐민,엽산,비오틴등이 풍부하게 함유), 코엔자임 Q10(세포 내 미토콘드리아 안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중요한 기능), 비타민A,C,E 이 외에도 밀크세라마이드와 엘라스틴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제품에 들어가 있는 셀레늄이란? 셀레늄 효능은 글루타치온의 생성을 돕는 성분으로 글루타치온과 함께 먹으면 체내 흡수력이 높아져 더 효과적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제조성분 및 영양정보 사진 참고 하세요**

 

글루타치온이란글루타치온1달복용

 

알약은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습니다. 먹기에 부담되지 않은 사이즈라 좋았습니다.

 

글루타치온알약효과

 

하루에 1~3정 먹으라고 적혀있어 저는 한병은 2알씩 먹고 다음 한병은 한알씩 복용했습니다. 총 두달 반정도 복용했으며 아침 공복에 먹어야 제일 효과가 좋다고 해서 일어나자 마자 글루타치온 알약을 먹어 주었습니다.

 

글루타치온먹는법

 

아래 사진이 비교샷인데, 아무래도 날씨나 환경(조명)등에 영향을 받아 비교를 하기가 조금 애매하긴 한데요! 같은 곳에서 비슷한 시간대에 직은것 치고는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왼쪽이 먹기전 오른쪽이 먹은후의 사진입니다.(참고로 복용후 사진일때 피부 컨디션이 좋지 못할때라 조금 붉은기와 스팟들이 더 보입니다.)

 

복용 전후 비교사진

글루타치온미백효과

 

<글루타치온 알약 복용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느낌상을 말하자면 미백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또한,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도 잘 모르겠네요! (현재 글루타치온 외에도 저는 몇년 이상 콜라겐을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사진에서도 차이가 안보이는것처럼 실제로 제가 느끼기도 피부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광고

 

두달만으로는 부족했나? 일단 두병 다 거의 먹었는데 2~3개월정도 복용한거니 한번은 더 재구매해볼 예정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먹기에 부담감은 없어서 한번더 먹어보고 효과 없으면 그냥 콜라겐만 먹으려고 합니다. 이런 이너뷰티 제품은 먹어도 확실한 효과를 느끼기가 어렵고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다고 하니 아직 효과를 전혀 못느껴도 한번더 먹어는 볼려고 합니다. (돈만 된다면 필름형태를 먹어보고 싶네요! 그게 더 효과적으로 흡수가 된다고 하던데 .. 꾸준히 먹기에는 좀 비싸서 아쉽습니다.) 추천은? 그닥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제가 막 효과를 본건 아니니까요~ 콜라겐은 필수지만 이건 자신의 선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91

 

절대콜라겐 안티링클패치 내돈내산 솔직후기(링클패치 비교 추천)

프라우니스, 니슬 더마 링클패치 , 절대콜라겐 안티링클패치 써봤는데 이게 제일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콜라겐 가루를 다 먹어서 가성비가 좋아 몇년째 주문해 먹고 있는 절대콜라겐 사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6

 

에버콜라겐 코큐 한달 섭취 후기 , 효과는 잘 ~

연예인이 먹는다는 이너뷰티 에버콜라겐 코큐 알약,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친구 덕분에 저도 비싼 콜라겐 알약을 먹어봤습니다. (좋은친구죠?!) 2박스나 주었기에 2달치로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67

 

역시 가성비 좋은 콜라겐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

돌고 돌아 다시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으로 돌아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고 돌아 다시 원래 먹던 가성비 좋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구매 후기입니다. 일본 콜라겐 가루에서 부터 비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