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링클 캡처 새로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스틱들과 비교)

 

마데카스틱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틱 내돈내산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저는 여태까지 가히,미샤 타임레볼루션과 비타스틱 그리고 글리니티 보툴레닌 링클밤을 사용해봤고 이번에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을 구매했습니다.

 

 

가격대는 만원대로 가격대만 봤을때는 이 제품이 제일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사용감 비교 후기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마데카링클스틱

 

마데카크림도 괜찮았어서 여러번 샀는데 이번 링클 캡처 스틱은 어떨지 궁금해 하며 개봉!

 

센텔리안24스틱

 

사이즈는 다 손에 들어와서 휴대하기 매우 편합니다.

 

센텔리안스틱

 

다른 제품들은 다 동그란 모양인데 링클캡처스틱만 삼각형(?) 스타일이라 바를때는(부분 팔자주름이라든지..) 다른 제품들보다 이 제품이 좋긴 했습니다.

 

센텔리안링클스틱

 

스틱들은 생각보다 양이 작아 눈가 입가 미간만 사용한다면 몇달쓰지만 목주름까지 바르면 한달조금 넘게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글리니티링클밤

 

건조한 손에 발라봤을때 확실히 보습력은 좋아보였습니다. 반짝 하는 광이 나는데 눈가에 바를때 혹시나 너무 번들거릴까 걱정하실 수 있지만 저처럼 건조피부를 가지고 계신다면 적당히 보습되고 너무 번들거리지 않아서 사용하기 나쁘지 않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링클밤

 

센텔리안 24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  VS

글리니티 보툴레닌 링클밤 VS

미샤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스틱 비교샷

 

세럼스틱

 

<동국제약 센텔리안 24 마데카 캡처스틱 솔직후기>

개인적으로는 가성비가 제일 좋은 스틱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발림성 좋고 너무 번들거리지 않으며 트러블이 나지 않았습니다. 보습의 유지력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제일 착해 재구매의사 100%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았던 순으로 뽑는다면 마데카 스틱> 글리니티 > 미샤=가히 이렇게 순서를 뽑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히는 약간 번들거림이 좀 더 심했던느낌으로 약간 바셀린 바르는 느낌이 더강했고 미샤는 자주 바르면 트러블이 나서 마지막 순위에 두었습니다. 글리니티는 스틱 제품들중에서 제일 번들거림이 적고 유지력도 강해 만족스러웠던 제품인데 가격이 마데카 보다 있기에 2순위로 뽑았습니다.

 

 

솔직히 이런 스틱을 바른다고 해서 주름이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 건조한 피부 잔주름을 예방하기위해 발라주는거라 가성비좋으며 자주 발라도 트러블이 나지 않고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386

 

드디어 써봤다! 가히 멀티밤 1개월 사용 솔직후기 (내돈내산)

주름관리 가히 김고은 멀티밤 진짜 좋을까? 솔직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너무 궁금해서 사용해 보고 싶었던 가히 김고은 멀티밤 사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에 엄청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08

 

미간보톡스 부작용,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고릴라)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부작용 후기(고릴라눈썹,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왔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봤던 솔직후기를 적어봅니다. 예전에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78

 

장영란 모공앰플 (그린토마토앰플) 한병 다 사용한 솔직후기 feat.내돈내산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로도 유명한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해봤더니? 안녕하세요. 3주전쯤에 광고에 홀려서 호로록 사버린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한병을 다 사용하고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