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다이소 화장품 써보기 <식물원 발효콩 앰플>

 

 

안녕하세요. 저번에 마데카21 수딩젤클렌저를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움을 느껴서 다이소에 갈때마다 하나씩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식물원 제품인 발효콩 앰플을 구매하여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600

 

다이소 화장품 추천템! 마데카21 수딩 젤 클렌저

다이소에서 발견한 가성비갑 클렌징제품! 마데카 21 클렌저 내돈내산후기 요즘 다이소 화장품이 가격대비 고퀄이라 인기가 많다고 해서 이번에 저도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뷰티브랜드와 콜

mulgammom.tistory.com

 

식물원 발효콩 라인은 토너,앰플,아이크림,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마침 앰플을 다 사용해서 5000원에 요 발효콩 앰플을 구매했는데 제형이 끈덕임이 없어서 여름에 사용하기 생각보다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물원 발효콩앰플>

식물원은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만든 브랜드로 다이소 전용으로 기획된 브랜드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성비좋은 가격이 제일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식물원화장품

 

식물원 발효콩 앰플은 30ml에 오천원으로 발효콩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주고 피부를 감싸주어 보습막을 형성, 영양감이 건강한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식물원세럼

 

효능성분: 이노데신,

사용방법: 토너 사용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레 부드럽게 펴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광고

 

전성분:정제수,글리세린,부틸렌글라이콜,퀸즈랜드넛오일,올리브오일,12-헥산다이올,베타인,폴리글리세릴-6스테아레이트,아이리쉬모스추출물,사탕수수추출물,락토바실러스/콩추출물 발효 여과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판테놀,펜딜렌글라이콜,아크릴레이트/c0-30알칼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폴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6,폴리글리세릴-6,베헤네이트,트로메타민,토코페롤,에틸헥시글리세린,아데노신,소듐다이라우미도글루타미드라이신,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소듐파이테이트,베타-글루칸,잔탄검,향료

 

 

다이소화장품리뷰

 

쫀득한 제형을 예상했는데 생각보다는 쫀득한 느낌은 덜했습니다. 물타입보다는 진득하지만 그렇게 쫀쫀한 제형은 아니라 여름철에 가볍게 바르기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이소추천템

 

스윽~ 바르면 샥 피부에 감겨서 흡수력이 좋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고 생각보다는 안끈덕여서 좋았습니다. 여름철에는 바르고 너무 끈덕이면 불편한데 이건 딱 좋은 보습감이라 괜찮았습니다.

 

가성비화장품

 

바른듯 안바른듯 스윽 다 흡수된 식물원 발효콩 앰플!

 

<식물원 발효콩 앰플 내돈내산 솔직후기>

원래 네이처리퍼블릭 기초화장품은 얼굴에 잘 맞지 않아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좁쌀여드름이나 작은 트러블들이 났었던 적이 많았습니다.) 이 제품을 바르고 트러블은 나지 않았습니다. 

 

광고

 

주름이 사라진다던가 막 미라클한 효과는 잘 모르겠으나 그래도 많이 끈덕이지 않고 부드럽게 잘 흡수되는 느낌이 괜찮아 여름철 앰플로 가볍게 바르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일주일 넘게 사용중인데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고 오천원 가격에 이정도면 좋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몇만원짜리 화장품을 써도 솔직히 미라클한 효과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다 사용하면 재구매 의사 있고 다른 다이소 화장품도 더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다음에는 다나한 아이크림 사용해보고 솔직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집사의 찐 추천템!! 이건 꼭 써보세요!!>

https://mulgammom.tistory.com/504

 

속눈썹영양제추천! 에보아이 아이래쉬(2주 변화사진 첨부)

내돈내산 속눈썹영양제 에보아이 아이래쉬 포뮬라 2주 발랐는데 효과봤어요! 오늘은 속눈썹영양제를 구매한 전후 비교샷,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맨날 올리브영에서 속눈썹 영양제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37

 

가성비 좋은 페이스 바디 괄사 에스테 강력 추천! 6000원인데 대만족

6000원인데 고퀄리티 괄사! 바디 페이스 둘다 사용하기 좋아요! 요즘 페이스 괄사 마사지에 관심이 많아져서 검색하다 후기가 너무 좋길래 구매해본 에스테 페이스 괄사, 쿠팡에서 5500원에 구매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57

 

(건조피부 강추) 라포티셀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 솔직후기

극건조 피부 토너 스킨 추천,샘플써보고 좋아서 구매했어요! 건조 피부에는 스킨을 처음에는 닦아내고 그다음에 레이어링으로 2번정도 발라준후 에센스나 세럼을 발라주면 보습에 좋다고 해서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