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 예술공원 더 크루아상마켓 빵 추천!

 

더크루와상마켓

 

<더크루아상마켓>

 

 

영업시간 8:00~21:00

 

안양예술공원에 있는 매운탕집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그 옆에 바로 빵집이있어서 한번 들러봤는데, 생각보다 빵이 맛있어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두번 방문했는데 이번 사진은 첫번째 갔을때 찍은 사진들로 빵나오는 시간대가 다 달라 이때는 빵종류가 다양하지 않았답니다.

 

 

 

두번째 방문때에는 크루와상 말고도 맛있는빵들이 더 많이 보여서 더 많이 구매했는데, 솔직히 크루와상 보다 무화과랑 견과류가 든 건강빵느낌(이름이 기억안나요 ㅠㅠ)의 빵이 훨~씬 더 맛있었답니다. 아마도 그빵땜에 다음에 또 가게 될듯?

 

방외에도 음료도 파는데, 저는 음료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안양맛집

 

계산대 뒤로 빵을 만드는 모습이 보이는데, 라인업이 매일 다른건지 아니면 나오는 빵종류는 같은지는 잘 모르겠으나 일단 크루와상 빵은 첫번째방문때랑 두번째 방문때 비슷하게 있었습니다. 

 

안양빵집

 

가게이름이 더 크로와상 마켓 인것 처럼 다양한 크루와상이 있어 크루와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저는 이날은 햄치즈크루와상이랑 초코를 구매했고 두번째방문때는 초코와 기본 크루와상을 주문했답니다. 참고로 초코크루와상은 안에 초코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초코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안양예술공원디저트안양예술공원까페

 

크루와상 외에도 다른 빵종류도 있는데, 사진찍던날에는 빵종류가 적었고 두번째 날에는 소금빵부터해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안양빵맛집

 

첫번째 방문때 제가 산 빵은 이렇게 3가지였습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무화과 견과류빵을 더 강추!! 무화과 견과류빵 좋아한다면 꼭 드셔보세요!)

 

안양예술공원더크루와상마켓

 

이거는 안에 초코크림은 없고 겉에 초코만 덮여있습니다. 초코는 말할필요 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더크루와상맛켓메뉴

 

<더크루와상마켓 솔직후기>

사진에 보인 3빵중에서는 초코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햄치즈는 개인적으로 좀 짜게 느껴졌고 동그란 빵은 고급진 계란빵같은느낌(계란이없는)이였습니다. 그래서 막 엄청 다시가야지 하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매운탕집 가는김에 다시 재방문을 했다가 다른빵들을 샀는데, 진짜 최고!! 저는 무화과랑 견과류가 들어간 건강빵 같은거 좋아하는데 여기에 그거 파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배가 불러서 나중에 먹어야지 했는데 진짜 순삭으로 다 먹었습니다. 어머니도 이빵은 진짜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다음에 가면 몇개 쟁겨와야겠어요~

 

 

그리고 초코도 위에보다는 초코크루와상이 더 맛있습니다. 안에 크림도 들어가 있고 초코도 찐하구요~! 처음에 갔을때는 소소 였는데 두번째 구매한 빵들은 대만족이라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제일 맛있었던 빵들을 사진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나서야 생각이 났답니다. 안양예술공원 가실일이 있으시면 이곳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