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전주비빔 라이스 버거 때문에 롯데리아 방문해봤습니다!

 

롯데리아전주비빔라이스버거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는 롯데리아보다는 맥도날드나 버거킹을 더 선호해서 롯데리아를 안간지 1년도 더 넘어 이번 신메뉴가 아니였다면 진짜 올일이 없었을것 같은 롯데리아! 어렸을때 롯데리아에서 김치 라이스 버거 진짜 좋아했는데, 버스 타고 가다가 롯데리아를 지나가는데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가 한정판매 포스터가 붙여져 있어서 발견한 날 바로 점심에 먹으러 방문했답니다.

 

전주비빔라이스버거
'

진짜 비쥬얼만 보면 너무 기대되지 않습니까? 단품 가격은 6,900원/세트 가격은 8,900원으로 롯데리아 버거중에서도 가격대가 나름 있는 편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뭔가 롯데리아는 가성비 좋은 햄버거가 많아서 더 그렇게 느껴질수도?

 

롯데리아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세트 2개를 주문하고 하나는 양념감자 양파맛 그리고 추가로 오징어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롯데리아메뉴추천

 

예전에 오징어 튀김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했는데, 오징어 튀김 스타일이 달라졌네요!

 

롯데리아솔직후기

 

예전에는 오징어를 갈아서 다져서 링모양으로 튀겨진 오징어 튀김이라 먹으면 후루룩 풀리는 오징어 튀김으로 약간 롯데리아 아니면 먹을수 없는 오징어 튀김이였는데 그냥 통오징어 튀김으로 심심한 오징어 튀김이 되어버렸더라구요! 맛은 있지만 다음에는 꼭 주문해 먹을것 같지는 않습니다.

 

라이스버거

 

메인메뉴! 전부비빔라이스 버거~ 예전 라이스 버거 동그란 모양을 생각했는데, 약간 사각형으로 나오네요~ 포스터 사진과는 약간 다른 느낌의 모양 그리고 만드는 사람에 따라 모양이 잘 잡히고 안잡히고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먹을때 나름밥이 잘 안풀리고 먹을 수 있었는데 동생은 한입 먹는데 밥이 약간 풀어져서 먹기 힘들어 했답니다. 

 

 

종이를 풀기전에 약간 손으로 다시 눌러서 잡아준후 먹으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먹기전 생각하지 못했던것이 아쉬웠습니다.)

 

밥버거

 

다른 버거들과는 다르게 밥 사이에 계란,양상추,고기패티 그리고 고추장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완전 비빔밥 느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롯데리아라이스버거추천

 

한입 먹고서는 오!!! 맛있어 !! 삼각김밥 전주비빔 맛과 비슷한데 밥은 약간 싱겁고 안에 고추장소스와 고기 그리고 야채와 계란을 한번에 한입에 먹을 수 있으면 진짜 완벽! 그러나~ 소스가 약간 뭉쳐서 나오고 조금뿌려져서 나와서 소스가 없는 부분은 약간 싱거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롯데리아신메뉴

 

 

동생은 먹다가 결국엔 포기~ 숫가락 달라고 해서 그냥 숫가락으로 분해해서 먹었습니다. 

 

롯데리아한정판밥버거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솔직후기>

맛은 있지만 먼가 먹기 불편하다? 전주비빔 삼각김밥을 두개 사먹는게 더 가성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밥이라서 든든 하긴 하지만 소스가 적게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뭔~가 일프로 부족한 느낌? 다시 사먹을 의사는 있지만 맛있어서 꼭꼭 먹어야겠다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소스 추가 할수 있게 해줬으면... 진짜 이건 소스가 맛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아쉽.....만약, 싱겁게 드시는 분들이라면 입맛에 딱 맞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한정판매다 보니 늘 판매하는것이 아니라서 판매기간 동안 근처에 롯데리아가 있다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박집사의 내돈내산 솔직 맛집리뷰>

https://mulgammom.tistory.com/563

 

홍대 햄버거 맛집 강력추천 <다운타우너>

수제버거 맛집 강력추천, 홍대 연남동 다운타우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제 햄버거 맛집 후기입니다. 원래 자주 가는곳으로 연남점이 생기기전에는 이태원으로 다녀야 했는데, 일하는 근처에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11

 

굽네 고추바사삭은 내입맛엔..(하지만 에그타르트&양념감자 굿굿)

다들 맛있다고 한 고추바사삭, 나는 역시 클래식이 좋다. **개인적인 입맛에 따른 평가입니다:)** 무슨 메뉴를 시켜도 오리지날을 주로 시키는 타입인데, 이번에는 굽네에서 새롭게 고추바사삭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53

 

연남동디저트맛집추천, 랜디스 연남점 (베스트도넛추천)

줄서서 먹는 랜디스 도넛 너무 맛있네요! 홍대,연남동 돌아다니다면 빨간 박스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은데 다 요 랜디스 도넛에서 구매하신분들이더라구요. 늘 지나갈때마다 줄이 너무 길게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