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훈련 빵야 한번 해볼래? 빵야하는 고양이 하지만 부작용도 있어요!

 

고양이빵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의 신기술 바로 빵야교육 후기입니다. 고양이 교육이라고 하기엔 그냥 인내심을 가지고 간식주기전에 무한장전 빵야를 한것밖에 없지만 말입니다~ (무한반복을 하면 손주기,코뽀뽀,하이파이브는 쉽게 성공합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7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mulgammom.tistory.com

 

성공하기전에 100번은 넘게 빵야하고 옆으로 누위고 간식주고 했던것 같습니다.

 

고양이훈련

 

사실 이게 가능한것인가라는 의문이 들었지만 한번 해보자 싶어서 계속 하다던 어느날, 물감이가 처음으로 빵야를 해주었습니다.

 

(물감이 첫 빵야 성공영상!)

 

 

엄청 느릿 느릿 하지만 해주었다는게 얼마나 기특한지 너무 예쁜 물감이 하지만, 이날 이후 한 3일정도는 10번에 한번정도 해주어서 이게 그냥 타이밍이 좋았나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러던차에 어머니가 요즘 물감이 빵야 잘한다고 아침에도 엄청 잘했다고 해서 다시 도전해본 빵야!

 

고양이교육

 

지난번과 다르게 굉장히 재빠른 동작으로 하는 물감이, 간식이 그리 먹고 싶었던게냐?? (고양이들은 강아지들과 다르게 원하는게 많지 않아 간식도 정말 먹고싶을때 빼고는 효가가 약한편입니다.)

 

물감아~

집사 불렀냐옹? 

 

고양이훈련법

 

호로록 달려와서 빵야한번!!

 

물감아~

빵야!!

 

먼치킨고양이

 

영상찍는다고 이날 다른날보다 빠르게 간식을 줬더니 이제 먹을만큼 먹었는지 슬슬 안하기 시작하는 물감이,

 

배불르다냥,

줄래면 주고 말라면 말라냥!

 

고양이키우기

 

이럴때는 그냥 쿨하게 포기하는게 좋아요. 안그러면 간식을 너무 많이줘서 배탈 날수도 있답니다.

 

고양이케어

 

빵야교육은 이렇게 성공을 했지만 그에 따른 부작용이 생겼답니다. 바로 다른 손이나 하이파이브를 하기도전에 벌러덩 누워버리는거예요. 심지어 손은 누워서 줍니다.

 

손은 눠워서 해야 제맛이다냥!

(아니야 ㅠㅠ)

 

고양이트레이닝

 

하핫, 빵야에 너무 올인해서 교육을 시켰더니 이런 부작용이 있더군요. 너무 빵야만 해서 이런듯 싶어 이것저것 복합적으로 시켰더니 둥절냥이모드가 되버린 물감이, 

 

 

 

아직까지는 손, 하이파이브,빵야를 번걸아 가면서 하기에는 조금 힘이든지 오류가 나서 손 하면 하이파이브를 하고, 빵야하면 손을 주는 행동을 해서 웃기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해주는게 고맙네요! 손,하이파이브,코키스,빵야 그리고 다양한 먹이퍼즐까지 마스터한 우리 물감이, 똑똑하쥬~?

 

 

 

하지만 요즘 자꾸 뭘 주워먹기 시작한 물감이, 그러고 시치미를 뚝 떼서 정말 환장할 노릇입니다. 빵야를 해주는 대신에 말썽이 더 늘었어요. 에휴, 역시 고양이 케어는 사랑과 인내심인가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07

 

하이파이브 하는 냥이, 고양이도 할줄 알아요! (feat 고양이 교육)

고양이 교육은 간식만 있음 코키스, 손, 하이파이브 다 가능해요! 전에 포스트에서 고양이교육, 손과 고양이 코키스 두개를 소개했었는데요! 우리 물감이 이제 하이파이브까지 할줄 알게 되었습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08

 

간식내놔! 고양이한테 머리채 잡힌 집사일상

고양이 간식 가지고 놀리면 안되는이유(feat.난폭냥이로 돌변) 안녕하세요. 최근에 물감이랑 놀아주는척 하면서 놀리다 머리채 잡힌 에피소드를 적어볼까해요. 처음에는 정말 천사같이 잠자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30

 

냥생 22개월 진짜를 만나다(feat.고양이 프로펠러 장난감)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으로 괜찮아 보여서 구매했다가 하루 종일 날리고 주워와야 했던 박집사 (feat. 줄당기기 프로펠러 장난감) 다이소 물건 사러 가면 빠질 수 없는 코너가 반려동물 코너인데

mulgammom.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