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물감이의 픽은 사과상자!

 

고양이장난감

 

안녕하세요. 오늘은 쉬는날이여서 집에서 글을 적으면서 하루를 보냈는데 이상하게 조용한 박물감군 덕분에 잠시 작업을 멈추고 원래 잘가는 마사지의자와 전기밥솥 뒤쪽을 봐도 없어서 혹시나 싶어서 냉장고 구석을 봤는데 거기에도 없어서 이상하다 싶던 찰나에...

 

 

 

물감아~

(뽀시락~ 뽀시락)

어디선가 들리는 박물감의 소리!

 

고양이상자

 

작은 소리를 찾아 가보니 하핫 오늘은 사과상자가 마음에 들었다 봅니다. 아직 다 먹은 사과 상자도 아니여서 앉아있기도 불편할텐데, 저기서 꾹꾹이를 하며 편안하게 놀고 있습니다.

 

 

다시 닫아도 나올 생각이 없는 박물감군, 이래서 고양이들의 장난감, 숨숨집은 비싼걸 살 필요가 없답니다. 아무리 좋은걸 사줘도 안들어가고 택배상자 이런 사과박스에만 들어가요!

 

찰떡같이 집사돈으로 산걸 알아채는지 비싼 숨숨집보다 이런 공짜상자를 더 좋아해요. 이걸 좋아해야 하는건지 말아야하는건지 의문입니다.

 

집사야, 나는 여기가 포근하다냥!

 

고양이박스

 

꾹~ 꾹~

 

 

 

여기 볼록 하니 마사지샵같다냥!

 

먼치킨

 

자꾸 상자를 열었다 닫았다하니 기분이 상했는지 픽 돌아버린 박물감군,

 

먼치킨고양이

 

그래서 닫아줬더니만 뭐가 맘에 안드는지...

 

(휙! 휙!)

저리가라냥!!

 

고양이와놀기

 

오늘은 이 상자를 맘에 들어하니 치우지도 못하겠네요! 분명 어머니 들어오시면 한소리 하실텐데 우리 물감이는 끄떡도 없이 저기서 저렇게 자고 있겠죠?그러면 어머니는 분명 저 상자를 한동안 못치우실 거예요. 아마 상자는 일주일 정도 저 자리에 있을듯 싶습니다. 

 

 

고양이들은 쉽게 지루함을 느끼기에 일주일 뒤면 쳐다도 안본걸 집사는 이미 안답니다. 아까 살짝 코뽀뽀 하는데 사과 냄새 뽈뽈 나는것 같기도 하고~ 뭔가 저기서 들어가서 저러고 있는모습을 보니 조금 웃기기도 하고, 한동안 사과가 되고 싶은 물감이는 저 상자안에 자주 들어갈 것 같네요.

 

예비집사님들 고양이 숨숨집 비싼거 살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알아서 고양이 숨숨집이 생길테니까요:)

 

https://mulgammom.tistory.com/130

 

냥생 22개월 진짜를 만나다(feat.고양이 프로펠러 장난감)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으로 괜찮아 보여서 구매했다가 하루 종일 날리고 주워와야 했던 박집사 (feat. 줄당기기 프로펠러 장난감) 다이소 물건 사러 가면 빠질 수 없는 코너가 반려동물 코너인데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7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