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리가리 써클 스크래처 VS 다이소 소파 스크래처

 

캣써클스크래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스크래처 두가지를 포스트 해 보려고 합니다. 확실히 소파와 써클타입의 스크래처를 일반 스크래처보다 더 좋아하기는 하네요!

 

지난번 공간박스를 이용한 캣타워 포스트를 했었는데,

 

https://mulgammom.tistory.com/90

 

공간박스로 셀프 책장 캣타워 만들기

공간박스 캣타워 만들기! 가을맞이 셀프 인테리어로 분위기 바꿔볼까요? 날씨도 쌀쌀해지고 마음도 싱숭생숭해졌는지,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어 졌어요. 올해부터 뭔가 짐이 많아지긴 했는데 이

mulgammom.tistory.com

 

그때 맨 위쪽에 고양이 써클 스크래처를 올려서 마무리한다고 했는데~ 드디어 써클 스크래처를 올렸어요!

 

고양이스크래처



보울 스크래처랑 일반 써클 스크래처랑 고민 많이했었는데 원래는 스크래처를 사서 올라가기 편하게 옆쪽을 잘라붕 생각을 해서 캣 보울 스크래처 말고 일반을 구매했는데 옆에 안잘라줘도 잘 올라가서 캣보울을 사줄껄 그랬나 하는 생각도 약간 드네요~

 

캣보울 스크래처가 써클 스크래처보다 선호도가 좋다고 했는데, 이건 고양이마다 조금씩 다른거니까~

 

스크래처추천


이번에 구매한 써클스크래처는 가리가리 써클 스크래처로 소자리로 구매했어요.

 

고양이스크래처

 

맨 위쪽에 올려둘 스크래처를 찾느라 대자는 너무 커서 소자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올려만 뒀는데 박물감군의 우다다와 스크래칭으로 불안함(너무 신나서 뛰어 올라갈때는 너무 힘이 넘쳐 공간박스 전체가 흔들~)으로 아래쪽에 본드칠한 매트에 못을 뚫어서 서클을 박아 약간 고정해줬더니 덜 움직이더라구요!

 

가리가리써클스크래처

 

무게가 조금 나가는 좀 큰 고양이들은 이정도로은 안될것 같고 더 튼튼하게 보정해주셔야 할것같아요.

 

물감이의 몸무게는 2.4kg가 최대로 이정도 유지 혹은 이것보다 덜 몸무게가 나가는데 써클스크래처 사이즈가 소자라 작으려나 했는데, 아주 넉넉하더라구요! 딱 적당사이즈였어요.

 

 

대자는 너무 커서 아늑한 느낌은 적어서 오히려 덜 좋아했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가방도 대자로 샀다 다시 산 1인) 높은 위치에 아늑한 캣써클 스크래처라서 그런지 너무 좋아하는 박물감군,

 

 


대자는 너무 커서 아늑한 느낌은 적어서 오히려 덜 좋아했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가방도 대자로 샀다 다시 산 1인) 높은 위치에 아늑한 캣써클 스크래처라서 그런지 너무 좋아하는 박물감군,

여기서 낮잠자고 구경하고 잠자고 간식먹고 ~ 아주 다합니다. 조용해서 돌아보면 여기서 자거나 소파스크래처에서 자거나 하고 있네요! 일단 써클 스크래처는 대 성공!

 

고양이가좋아하는

 

두번째로 물감이가 좋아하는 스크래처는 바로 소파스크래처입니다. 이 소파 스크래처는 지인분들이 완전강추하던 템이였는데, 다이소에서 사서 구석에 뒀었다가 이번에 위치를 바꿔서 놓아주었더니 전보다 더 핫한 반응을 보여주네요.

 

고양이짤
써클스크래처 사이즈 잰다고 줄자대니 좋아하는 박물감군



전에는 일반스크래처라서 잠을 자도 식빵자세로 조금 자다 다른곳에가서 가서 잤는데 이제는 아주 머리를 볼록한 부분에 대고 자거나 이렇게 손을 올려서 아주 편안해 보이는 자세로 자더라구요.

귀여운고양이


이거말고 진짜 볼록한부분에 머리대고 잘땐 사람이 서파에 머리대고 자는것처럼 자서 너무 웃겻어요.

 

광고

 

다이소에서 5000원주고 구매했는데, 인터넷보니 마감처리가 안되서 하루만에 반으로 갈라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물감이는 뒷다리 펀치로 마구 위치가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는데도 딱히 강하게 스크래칭을 안해서 그런지 산지 좀 됬는데도 아주 말짱해요. (아니면 복불복일수도 있을듯 합니다.)

 

 

소파스크래처



가격대비 굉장히 좋아해서 대만족, 근데 약간 폭이 좁은 느낌도 들긴해요.

 

그래서 물감이가 사용하는데 약간 작은듯한 느낌도 (꼬리는 바닥에 떨어지고 다리도 아슬아슬 걸쳐있어요.) 드는데, 저의 생각과는 다르게 물감이는 괜찮은지 드러누워서 자고 자세도 바꾸고 아주 편하게 사용중이십니다.

 

다이소소파스크래처



그래서 저는 다이소 스크래처도 대만족:) 하지만 좀 사이즈가 큰 고양이는 넓이가 좀 더 넓은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 타입의 스크래처를 두고 보니 사람들이 왜 다양한 스크래처을 두는게 좋다고 하는지 이제 조금 알것같아요! 냥이들이 자신이 기분에따라 느낌에 따라 사용하는 스크래처가 달라지고 그걸 보는 집사는 기분이 좋고, 그렇게 집사의 지갑이 털리나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31

 

집사라면 꼭 사게된다는 고양이 윈도우해먹! (냥생샷 건졌다옹!)

고양이 필수템, 고양이 윈도우 해먹 1년 사용후기! 대만족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물감이가 귀염 뽀작 아기 냥이였을 때 구매해서 벌써 1년 넘게 잘 사용 중인 윈도우 해먹을 소개할까 합니다. 가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8

 

초간단 고양이먹이퍼즐(노즈워크)만드는 방법, 셀프토이 만들기

고양이먹이퍼즐 만들기 셀프고양이장난감 만들기! 안녕하세요:) 먼치킨 20개월 냥춘기를 달리는 박물 감군의 보호자입니다. 고양이를 키우기 전 책을 보면서 정보를 많이 얻어보려 했지만 부족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78

 

고양이 집에서 치석관리 하는방법?

고양이 칫솔질에도 쌓이는 치석, 셀프 치석제거기로 고양이 이빨관리 해주세요! 치석제거간식이나 이빨관리사료를 먹으면 그나마 덜 생기기는 하는 고양이 치석! 특히, 습식사료를 먹는 고양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72

 

고양이가 물을 안먹어요 ! 고양이 음수량 늘리기 ?

우리 고양이가 물을 안먹는 이유와 해결방법은? 물안먹는 고양이 음수량 늘리기! 고양이 일일 에너지 요구량 만큼 물을 섭취하면 됩니다. 건강한 고양이는 하루 평균kg당 약 50ml가 권장 물 섭취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82

 

고양이는 왜 높은 곳을 좋아할까? <캣타워 선택요령과 주의사항>

고양이는 왜 높은 곳을 좋아할까요? 캣타워 필요할까요? 고양이가 높은 곳을 좋아는 이유는 바로 고양이의 본능입니다. 옛날에 고양이들의 조상이 적들을 피해 경계를 위해 나무

mulgammom.tistory.com

 

댓글
  • 프로필사진 에디터 카이 저도 가리가리 스크래처 많이 쓰고 (일단 예뻐서), 다이소 쥐돌이 스크래처(3000원짜리) 많이 쓰는데, 애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고요.

    그나저나... 물감이 왤케 가벼워요. 실제로 보면 엄청 작겠군요. 제 생각보다!! :)
    2020.10.28 01:16 신고
  • 프로필사진 은이c 안녕하세요
    사이즈가 크다고 좋은게 아니네요~
    전 큰집이 좋은데 ㅎㅎ 몸무게가 생각보다 많이 나가지는 않네요
    눈이 선~한게 물감이 귀욤 귀욤 ㅎㅎ
    2020.10.28 11:36 신고
댓글쓰기 폼
«   2021/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