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결건조간식 비교, 선호도 테스트 성공! 역시 실패없는 고양이 간식은 동결건조!

먼치킨고양이

 

물감이 간식을 지인분이 놀러오시면서 사다 주셨어요! 바로 퓨어(PURE)동결건조 큐브 간식입니다. 

 

 

 

동결건조 간식이란? 

 

동결건조간식은 영하 40도에서 천천히 온도를 높여 건조하는 방식으로 수분만 빠지고 영양, 맛, 향, 효소가 그대로인 영양간식이라고 합니다.

 

(물감이 너~ 동결건조면 다 좋지?!)

 

고양이간식

 

100% 사람이 먹을수 있는 원료로만 사용한 휴먼 그레이드급 동결건조 간식 퓨어는 100%자연그대로의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강아지간식, 고양이간식 모두 다 급여가 가능한 동결건조 큐브 간식이예요~

 

고양이간식추천

 

퓨어 동결건조 간식의 장점은?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재료만 사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인공 및 화학적인 첨가물과 방부제,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간식이네요!

출처를 알 수 없는 원료는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곡류,밀,옥수수,콩을 사용하지 않아 식이성알러지에 도움이 되는 그레인프리 간식이라고 합니다.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여 만들어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 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가지 재료만 첨가물 없이 통째로 사용한 간식으로 열을 가하지 않고 수분을 동결 시켜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고 합니다. (무 방부제, 무 화학 첨가물, 무 나트륨)

 

동결건조간식

 

퓨어 동결건조 간식은 총 6가지 맛이 있으며 원산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닭가슴살(국내산,하림), 열빙어(캐나다산), 핑크연어(알래스카 선상동결), 소고기(국내산), 명태(러시아산), 대구(미국산)

 

고양이간식비교

 

그 중에서도 선물로 받은 간식은 닭가슴살, 우리 물감이의 최애맛 닭이네요!

 

동결건조닭가슴살

 

아직 남은 다른 동결건조 간식들이 있는데, 한번 비교를 위해 같이 찍어봤어요.

 

고양이간식닭

 

마도로스펫 치킨트릿 동결건조가 제일 부스러기가 안남는것 같고 나머지는 비슷하게 가루가 생깁니다. 

 

다른 동결건조에 비해 약간 스펀지같은 느낌이긴 해요! 선호도는 좋은데, 먹이퍼즐에 넣으면 빼면서 가루는 좀 생기네요. 고양이 먹이퍼즐에 넣을때 좋은건 마도로스펫이긴 한것같아요.

 

 

동결건조간식추천

 

손으로 나누면 이렇게 찢어지듯이 잘라지고 캣빵은 그냥 부서지는 느낌! (캣빵은 사료 안먹을때 가루내서 뿌려주기 진짜 좋아요!)

 

선호도 테스트를 위해 작게 잘라서 한꺼번에 물감이에게 줬더니?

 

 

순서 따윈 상관없이 그냥 보이는대로 다 집어 먹는것같아요. 그래, 이거 다 니가 좋아하는 간식이니까 순서가 뭐가 중요하겠니?

 

 

 

사진 찍는다고 올려놓고 있었더니 미어캣 모드 발동하면서 달라고 발길질하는데, 훗! 그 짧은 다리로는 못뛰겠지?

 

집사야 빨리 내놔라냥!

 

귀여운고양이

 

예전에도 올린 고양이간식 후기들을 보면 대부분 다 비슷한 종류의 간식을 좋아해서 이번에 받은 동결건조 역시 반응이 좋을 줄 알았지만 역시나 반응이 좋습니다.

 

통을 흔들어서 소리만 내면 천천히(빠르게는 안와요.) 와서 달라고 부비적 거리네요! 이번 선물받은 간식도 대성공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61

 

고양이간식 동결건조 치킨 트릿 캣빵으로 손교육도 성공!

고양이 간식 추천, 동결건조 치킨 트릿 캣빵! 간식으로도 좋고 사료 위에 뿌리기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 최애간식 중 하나인 치킨 트릿 적어볼까 해요! 사실 반려묘가 어떤 타입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7

 

고양이트릿 간식 추천! 건강한 형제 촉촉트릿 고양이먹이퍼즐로 주기도 좋아요!

THE 건강한 형제 촉촉트릿 For Cat 연어 , 먹이퍼즐(노즈워크)용으로 딱 좋아요! 동결건조간식 고양이연어맛식 안녕하세요. 오늘도 실패없는 고양이 간식을 위한 리뷰! 기호성 좋은 고양이트릿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1

 

입맛 까다로운 냥이도 잘먹는 기호성 좋은 간식 비타크래프트 캣얌

입맛 까다로운 물감이가 잘먹는 기호성, 가성비 좋은 간식 비타크래프트 캣얌! 안녕하세요. 항상 먹는 간식만 먹고 그것도 몇개 먹으면 배불러서 잘 안먹는 경우가 많은 입까다로운 박물감군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91

 

아침마다 일어나면 옆에서 자고 있는 고양이 행동분석!

고양이가 집사와 함께 이불 위에서 자는 이유는 뭘까요? 시크한 물감이도 자다 일어나면 어느새 옆구리나 다리 쪽에 붙어서 자고 있어, 최대한 안 움직이면서 자려고(움직이면 가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