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간식은 역시 동결건조 닭고기! 기호성 좋은 간식 에프디바이츠

 

고양이간식

 

물감이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인 동결건조 간식! 그중에서도 닭고기는 통만 흔들어도 호다닥 뛰어와서 달라고 난리가 날정도로 정말 좋아한답니다. 원래는 테비 동결건조가 가성비 좋아 그 간식으로 자주 줬는데, 테비 닭가슴살은 잘 부서지고 부스러기가 너무 나와서 먹이퍼즐 줄때 불편해서 쿠팡에서 검색해보니 에프디바이츠가 저렴해서 주문해봤답니다.

 

동결건조간식

 

실중량 90이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오래 주더라구요~ 구매한지 약 보름정도 지났는데도 이렇게 많이 남았습니다. 1일 2회 4~5조각 정도 주면 되는데 저는 그냥 주기보다는 먹이퍼즐에 대부분 넣어주고 있습니다.

 

고양이고양이최애간식

 

<에프디바이츠 동결건조 간식>

28개국에서 수출을 하는 HACCP,ISO22000,BRC,FDA,ECOSERT,EU에 인증 및 등록이 되어있는 제품으로 인증받은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게,깨끗하게 만들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맛은 다양한 맛이 있는데 닭고기에서부터 닭고기+호박,새우,대구,연어,오리,참치.토끼,닭간까지 있으니 고양이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따라 골라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물감이의 최애는 닭고기라서 저는 닭고 바이츠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5000원대였습니다.

 

고양이닭가슴살

 


"빨리 달라냥!!!"

 

에프디바이츠

 

애처로운 눈빛을 날리는 물감이, 빨리 안주면 침까지 흘려버릴정도로 아주 좋아합니다.

 

"햡, 내놔라냥!"

 

에프디바이츠고양이간식

 

반으로 잘라도 생각보다 가루가 안날려서 먹이퍼즐, 교육시킬때 사용하기 좋은 간식입니다.

 

 

 

특히, 기호성이 좋아서 손,빵야 등등 교육시킨것도 착착 잘하더라구요~ (간식이 맛없으면 잘 안해줘요~)

 

먼치킨성묘

 

누가 보면 굶긴줄 알만큼 허버허버 먹는 물감이,

 

귀여운고양이

 

그래도 몇번은 씹고 넘겨야하는거 아니니? 먼가 몇번씹고 후루룩 넘겨버립니다.

 

고양이짤

 

한번 씹고,

 

고양이간식추천

 

다먹고, 옆에 있는거 또 먹고~

 

가성비좋은고양이간식

 

1초 순삭을 보여주는 물감이,

 

고양이일상

 

너무 맛있는지 다 먹고도 제 손을 킁킁 거리며 남은게 없는지 핥더라구요~ 더 달라고 애처로운 눈빛을 날리지만 너무 많이 주면 사료를 안먹을수도 있으니 하루 권장량만 주고 더이상 안줬더니, 안줄걸 알았는지 휙 돌아서 가버리더라구요~ 오늘도 열심히 간식 먹튀한 물감이! 

 

가성비 좋은 기호성 좋은 고양이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물감이와 행복한 일상이야기>

https://mulgammom.tistory.com/127

 

고양이 발톱깎기 이렇게 쉬워요~(feat.고양이 발톱관리)

고양이 발톱 매번 잘라 줘야 하나요? < 고양이 발톱깎기 편> 고양이가 스크래처 혹은 소파나 가구를 발톱으로 긁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발톱을 안 깎아줘도 될 것 같지만 집고양이의 경우에는 반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05

 

간식좀달라냥!(feat.개냥이코스프레)

나의 애교를 보았으니 간식달라냥! 고양이 교육은 간식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물감이 일상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요즘 작업테이블에서 간식을 주고 옆쪽에 책장에 간식을 올려두었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6

 

고양이 필수템 숨숨집 꼭 필요한걸까? 숨숨집이란?

고양이에게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 숨숨집, 숨숨집 뜻? 고양이의 포식자들을 경계하고 탐색하는 야생본능, 생존본능은 사람과 함께 지내면서 약해졌지만 조금은 남아있어요. 특히, 먹이를 먹는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