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직한 프롬벳 고양이 유산균 한달후기(피똥은 그만~)

 

고양이유산균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유산균 프롬벳 구매하여 급여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저희집 고양이는 장이 매우 예민한 편이라 브랜드에 따라 유산균 반응이 많이 다릅니다. 어떤때는 적응시킨다고 소량으로 주다가 늘려도 자주 설사를 해서 결국 못먹이는 경우도 있었답니다. 

 

 

요즘 또 계절이 바뀌어서 그런지 혈변을 보는 횟수가 많아져 유산균을 다시 구매해 봤답니다.(물감이의 경우 새빨간 피가 똥꼬나 진액에 약간 섞여서 보입니다.)

 

**참고로 물감이는 혈변을 봐서 병원 가서 진단을 여러번 받았는데 이상은 없고 그냥 장이 예민해서 그런거라 약먹으면 괜찮았다가 다시 안좋아졌다가 반복된다고 합니다. 혈변을 가끔 보는것 외에는 잘먹고 잘싸고 잘 놀고 합니다!**

 

프롬벳

 

쿠팡에서 이만원대에서 구매했던것 같은데, 50그램이 들어가 있습니다. 고양이 무게에 따라 급여량이 다르고 유산균 브랜드를 바꿀때는 고양이가 적응 할 수 있도록 소량을 주면서 이상이 없으면 조금씩 늘려 정량을 주는것이 좋습니다.

 

이제품의 경우 5kg 이하의 고양이는 하루에 한스푼, 5kg이상의 고양이는 하루에 2스푼 주라고 적혀있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에는 스푼이 따로 동봉되어 있지않아 스푼이 얼마인지는 알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관절영양제에 있는 스푼을 사용하여 처음에는 1/3스푼을 주고 일주일뒤부터는 반스푼씩 주었습니다.

 

프롬벳고양이유산균프롬벳유산균

 

요즘은 보면 수의사분들이 만들었다고 광고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제품 역시 그렇게 적혀있었습니다. 수의사가 직접 운영하여 모든 제품을 수의사가 직접 제작한다고 합니다. 

 

<프롬벳 고양이 전용 유산균>

프롬벳 유산균 제품에는 특허받은 100억 유산균으로 고양이의 장 건강, 면역력, 신장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위장장애가 있는 고양이나 면역력 강화가 필요한 고양이, 입냄새나 변냄새가 심한 고양이 그리고 피부나 피모가 약한 고양이 들에게 급여하면 좋다고 합니다. 

 

고양이혈변

 

자기건줄 아는지 코를 킁킁 대면서 관심을 많이 가지는 물감이,

 

고양이영양제

 

냄새가 그리 나쁘지는 않은지 막 도망가지는 않는걸 보니 잘 먹을것 같은 예감이 들었답니다.  사료나 간식에 섞어서 줘도 되고 단독급여를 해도 괜찮은데, 물감이의 경우 아침 습식사료 먹을때에 유산균을 함게 섞어서 급여해주었더니 매우 잘 먹더라구요~ 나름 기호성도 괜찮은것 같았습니다.

 

프롬벳고양이유산균내돈내산

 

입자는 밀가루처럼 엄청고운 입자라 단독으로 급여할때는 그냥 주기는 힘들고 공캡슐같은에 넣어 급여해야합니다.

 

고양이키우기고양이용품

 

킁킁 이게 뭔가~ 싶은 물감이,

 

고양이필수영양제

 

아침에 습식사료에 넣어주고 열심히 한그릇 뚝딱하더니~

 

고양이변건강

 

테이블위에서 만족스럽게 잠이드는...(먹고 바로 그러면 안되는거 아니니?) 물감이랍니다.

 

<프롬벳 고양이 전용 유산균 급여후기>

습식사료에 섞어서 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매우 잘 먹어서 기호성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가끔 영양제 잘못 사면 냄새가 강해서 섞어줘도 안먹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잘 먹었습니다. 유산균을 먹일때마다 불안하고 그랬는데 이거는 먹고도 물설사 안하고 혈변횟수도 줄어든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한통이면 반스푼~한스푼 줄때 한달에서 한달반 정도 급여되는데 이정도면 가성비도 좋은것 같습니다.

 

비싼유산균이라고 해서 다 맞는것도 아니고 고양이의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현재 재구매 하여 기다리는중이랍니다. 저희집 고양이에게는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장예민한 친구들이 있다면 한번 테스트후 급여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알아두면 좋은 고양이 정보>

https://mulgammom.tistory.com/148

 

고양이 변으로 알 수 있는 여러증상(feat.고양이 건강 시그널)

고양이똥으로 보는 고양이 건강상태, 고양이똥 이상원인과 체크방법 고양이의 건강상태,컨디션을 체크 할 수 있는 가장 쉽고 간단한 방법중 하나는 바로 화장실을 체크 하는 것 입니다. 소변양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61

 

고양이 똥 냄새 잡는 방법?(지독한 고양이 변냄새 이유는?)

숨막히는 맛동산 냄새, 고양이 똥냄새 원인과 냄새잡는방법 알아보기 방에서 고양이가 똥을 싸고 나오면 거실에서도 알 수 있는 고양이의 지독한 똥냄새! 아무리 사랑스러운 우리 고양이라도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