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필수 영양제 오메가 3 , 묘견서 오메가 3 급여해봤어요!

 

고양이오메가3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강아지 오메가3 급여가능한 묘견서 오메가3를 급여후기입니다. 전에 먹이던 오메가3는 펌프형으으로 개봉하고 조금 지나면 펌프쪽이 굳어서 불편하고 아무래도 공기 노출이 많아 변형될까 걱정되었는데 묘견서 오메가 3는 캡슐형태라 그런 걱정은 없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가격대가 착해서 한달에 만원정도로 물감이의 경우 반캡슐 급여를 하다보니 만원정도로 한달반정도 먹일 수 있는것 같습니다.

 

고양이 오메가 3 선택 할때 원료와 순도! 특히 순도에 따라 효과가 달라짐으로 매우중요하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포장등고려해야 할 점들이 많은데 이 묘견서오메가3는 세계1위 KDpharma 원료 사용 그리고 순도 80%이상에 rTG, PVDC포장 제품이라 좋았습니다.

 

묘견서오메가3

 

<묘견서 오메가3 란?>

KD pharma사(세계 최고로 꼽히는 오메가3의 원료 제조 업체)의 High concentrates omega-3원료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의 정제어유로 만들어졌습니다. 오메가 실제 순도가 87%이상으로 고순도의 제품으로 1캡슐당 정제어유 400mg, 그중에서도 320mg가 유효성분입니다.

 

오메가3를 볼때 분량및 함량을 꼭 봐야하는데, 묘견서의 경우 1캡슐당  

 

EPA 192mg,

DHA128mg,

로 참고 하셔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묘견서고양이오메효능

 

또한 높은 흡수율의 rTG 타입의 오메가3로 에탄올을 제거,글리세롤을 결합하여 포화지방이 없는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신선도를 위한 PVDC 개별포장으로 집사님들이 믿고 급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고양이건강관리

 

<고양이에게 오메가 3 왜 급여해야할까? 고양이 오메가3 효과 효능>

-심장, 심장혈관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혈중 중성지질 , 혈행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신장, 신장혈관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와 모질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건조한 눈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오메가효과

 

권장및 급여방법 및 급여량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희집 고양이의 경우 2.5kg으로 1일 기준 반캡슐급여하면 되서 반캡슐씩 급여중인데, 잘라서 반만 주는게 은근 어려워서 가끔은 실패하면 한캡슐 다 넣기도 합니다.

 

 

급여할때는 캡슐채로 먹이거나 사료나 간식에 같이 급여하면되는데 고양이가 좋아하는 방법으로 급여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아침에 습식사료 줄때 섞어서 주는게 제일 편해서 그렇게 급여중입니다.

 

묘견서오메가추천고양이필수영양제

 

<묘견서 오메가 3 한달 급여후기>

현재 한달째 급여중인데 만족스럽게 급여중입니다. 반캡슐 주는게 여전히 힘들긴 하지만 한캡슐 급여하는 분들은 진짜 좋을것 같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물감이도 잘 먹어줘서 좋네요! 효과가 눈에 띄게 보이는게 아니라 건강유지를 위해 먹이는거니까 오메가3랑 관절약은 꾸준히 급여중이랍니다. 다 먹이면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00

 

고양이 소독제 할타바 사용후기

고양이 피부 소독 할타바(클로헥시딘5%)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피부 트러블 소독제 할타바 사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물감이가 궁디 위쪽을 자꾸 앙앙 물어서 보니까 쎄게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18

 

고양이 심장사상충 약 캐치-원(Catch One) 바르는방법

캐치원(레볼루션카피) 고양이 심장사상충 약 사용방법 및 가격 임팩트와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캐치-원 구매, 바른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캐치원 2.5kg~7.5kg고양이가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