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교감트릿 릴렉스 반려묘에게 급여해봤어요!

 

고양이간식

 

이번에 습식사료를 사러 갔다가 새로운 간식이 들어와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나응식 수의사에게 자문 받아 만든<핏펫 냥쌤 교감트릿>으로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이뮨, 헤어볼케어 그리고 릴렉스 가 있었습니다.

 

교감트릿

 

봉지에서부터 격하게 반응을 하는 물감이,

"빨리 뜯어달라냥!!"

 

고양이교감트릿

 

제가 구매한건 3가지 타입중에서도 <교감트릿 릴렉스>로 세리토닌 호르몬 생성에 도움을 주는 L-트리토판으로 심리안정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매일 집사의 치근덕거림으로 지쳤을 물감이에게 필요할것 같아서 이걸로 선택 해봤습니다.

 

 

 

고양이트릿핏펫

 

<핏펫 냥쌤 교감트릿 릴렉스/심리안정, 스트레스완화에 도움>

-평소 내성적이고 예민한 고양이, 소음에 민감한 고양이, 이사나 합사등으로 힘들어하는 고양이에게 급여하면 좋다고 합니다.

 

 

3가지 모두 들어간 주재료는 비슷한것 같은데, 안에 들어가는 포인트 영양성분이 다른것 같습니다. 릴렉스의 경우 L-트리토판으로 심리안정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면 헤어볼케어 타입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오메가3가 들어가 피모건강 및 헤어볼 생성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이뮨타입은 성장인자 IGF-I가 풍부한 초유로 면역기능 향상, 근력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반려묘의 건강에 맞는 타입으로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물감이의 경우 오메가3와 초유영양제는 따로 먹고 있어서 따로 챙겨줄 필요는 없었답니다.

 

고양이

 

신기한건 1일치 나뉘어져서 개별 포장이 되어있다는 것이였습니다. 1봉지 40g으로 총 7(7g)개로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개별포장이 되어있으니 맛이 변하는걸 걱정할 필요도 없고 양도 확실히 체크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았습니다. 봉지 뒤에 1일 급여양이 적혀있는데 물감이는 2.5kg미만이라 하루에 반봉지만 급여하면 되더라구요~

 

냥쌤

 

트릿 사이즈는 손톱만한 사이즈로 1알당 약 1칼로리라고 하니 다이어트 하는 냥님을 돌보는 집사님들은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핏펫냥쌤

 

사용원료-오메가3(옥수수분, 감자전분,쌀가구,분리대두단백,정제팜유,난황분,새우가루,어분, 콩기름, 대구가루, 개다래나무(순),석류씨가루, 크랜베리가루,타우린,어유,밀크라이프베이스,물엿,해바라기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기타가공품,가공유지,우유,정제소금,곡류가공품,설탕,이소말토올리고당,폴리인산칼륨,제이인산칼륨,염화칼륨,제삼인산칼슘, 탄산칼슘,염화마그네슘,식품첨가물혼합제제

 

핏펫냥쌤교감트릿

 

혹시나 뜯으면 안먹을까 싶어서 걱정했는데, 봉지를 뜯고 냄새 맡더니 나름 마음에 들었는지 간식 달라고 졸졸 쫓아다니는 물감이,

 

고양이스트레스완화

 

바로 아그작 거리며 잘 씹어 먹어서 이번간식은 성공(안먹는 간식들이 많아서)이라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거의 닭고기 아닌 간식은 잘 안먹으려 들어서 혹시나 싶었는데 잘먹어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츄르같은 간식은 반개만 먹어도 바로 설사보고 피보는데 이 간식은 먹고 다음날에도 괜찮았습니다.

 

고양이간식추천

 

먹다 보니 아래 부스러기들이 엄청 생기는데 처음에 붉은게 떨어져서 깜짝 놀라서 보니 원래 간식안에 들어가있는 부분이 붉은색이더라구요~  

 

고양이간식후기

 

아그작, 아그작~ 잘도 먹는 물감이,

간식을 줄땐 늘 교육(?)도 함께 하는데 간식이 맛없으면 이것도 안통하는데 손을 잘 주는걸 보니 맛있나 봅니다.

 

고양이교육

 

 

 

그리고, 요즘 새롭게 교육시키고 있는 "물감이 브이~"

 

뭔가 손에 간식이 있는줄 알고 킁킁 대는 느낌이 강하지만! 처음에는 수염에 걸린다고 얼굴을들이밀지도 않았는데 발전했답니다.

 

고양이브이

 

반봉지 먹고도 더 먹고 싶어서 졸졸 쫓아다니는 물감이,

 

고양이키우기

 

스트레스완화에 도움이 된다는데 이건 알수가 없어서.. 그래도 잘먹고 설사도 안하니 간식성공! 생선류 잘 안먹는 물감이도 잘 먹는걸 보니 기호성이 좋긴 한가봅니다. 기호성 좋은 영양간식을 찾고 계신다면 이 간식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가격도 3800원에 일주일이면 나쁘지 않은것 같아 다 먹이면 재구매 할 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25

 

집사 품에 코자요 (feat.겨울에만 볼 수 있는 고양이 애교)

날씨가 쌀쌀해지면 가슴에 머리를 콩콩(feat.개냥이 코스프레) 날씨가 쌀쌀해지면 무릎냥이, 애교가 급 늘어나는 고양이! 그것은 바로 공기가 차가우니 따뜻한 집사의 몸온도를 노리고 오는것인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74

 

고양이가 싫어하는 냄새는 무엇일까?

집사라면 꼭 알아두어야할 고양이가 싫어하는 냄새! 안녕하세요. 귤을 까는데 근처에 있던 고양이가 마구 놀라서 도망가거나 집사가 밖에 나갔다 오면 냄새를 킁킁 맡는 고양이의 모습을 한번

mulgammom.tistory.com

 

댓글